Review/게임

(동숲) 동물의숲 주민 아이다 캠프/이사오게 하는법

Lee릴리 2023. 11. 28. 22:50
반응형

 

 

동물의숲에 등장하는 주민중 가장 경악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아이다

독특한 비주얼 때문에 아이다 쫓아내는 법까지 있더라구요.

저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좋아해서 아이다를 아이보 카드로 얻어볼까 하다가

이번에 아이다가 제 섬 캠프에 놀러 왔습니다. (운명,,?) 

 

 

그래서 제 섬 주민으로 영입하려고 계속해서 말 걸었어요. 

이.사.와.줘

 

 

WARA!!

 

그리하여 아이다는 저의 주민이 되었습니다. 

 

동물의숲 주민은 10명까지 데리고 있을 수 있는데,

주민이 꽉 차있으면 다른 주민 한 명을 이사시킵니다. 

기존 주민한테 정들어 있는 상태라면

잔인한(?) 시스템 같은데 주민 한도 좀 늘려줬으면 좋겠네요...

 

 

강제 이사가게 된 주민은 "샌디" 였습니다. 

샌디는 제가 동숲 시작하고 얼마 안 있어 영입한 주민이었는데

마지막 인사말이 슬프더라구요. 

 

미안해..

 

아이다를 영입한 대가는 컸습니다 (!) 

 

 

아이다 주민으로 데려온 이상, 정 붙이고 지내야겠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