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여행

도쿄/이케부쿠로 가성비 호텔 <루트인 호텔> 숙박 후기

by Lee릴리 2023. 10. 26.
반응형

 

 

도쿄 여행 시 너무 깔끔하고 괜찮았어서 두 번이나 숙박했었던 이케부쿠로 호텔

<루트인 호텔 ホテルルートイン東京池袋> 숙박 후기를 올려봅니다. 

 

 

이케부쿠로역과는 다소 거리가 있지만 (걸어서 15분 정도의 거리)

인근에 선샤인시티와 오토메로드, 각종 쇼핑지가 많아서 관광하기에 너무 좋았었던 위치였습니다. 

위치와 호텔 퀄리티에 비해 숙박료도 저렴한 편 (8~10만원 이하) 이었고, 

조식도 제공되었기에 늘 만족했었던 호텔이었어요. 

이케부쿠로에 위치한 가성비 저가 그리고 깔끔한 숙박소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루트인 호텔 가는 길 약도는 하단 구글맵을 참고 바랍니다. 

 

Google Maps

Find local businesses, view maps and get driving directions in Google Maps.

www.google.com

체크인 시간 - 오후 3시

체크아웃 시간 - 오전 10시

 

 

 

호텔 입구 입니다.

오토메로드 인근이라서 찾아가기 쉬워요. 

 

 

프론트에 싱글룸 예약 바우처, 여권 보여드리고

직원분께 안내받아 방으로 들어왔습니다.

호텔 바로 앞이 도로변이라 낮에는 창문으로 빛이 잘 들어와요. 

 

그리고 제가 묵었을 당시에는 카드 키가 아니라 열쇠였었는데

참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싱글룸이라 그런지 아담합니다.

여자 혼자 지내기에는 딱 알맞은 평수예요.

방 안에는 있을 건 다 있어서 속옷이나 꼭 필요한 물품만 챙겨가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사진에서도 보이듯이 

  • 미니냉장고
  • 텔레비전
  • 드라이기
  • 공기청정기
  • 가운 & 슬리퍼
  • 전기포트, 녹차 티백
  • 페브리즈

 

웬만한 물건들은 다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전반적으로 모든 것들이 깔끔한 편이에요. 

이불이나 타월에서도 냄새도 안 났습니다. 

청소도 매번 깨끗하게 잘해줘서, 이 부분이 너무 맘에 들었었어요.

다만!! 무료 제공해 주는 와이파이 속도가 좀 느렸었네요... ㅎㅎ 

 

 

화장실에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꽉 채워져 있으며

씻을 때 필요한 어매니티까지 제공해 줍니다. 

 

 

 

그리고 루트인 호텔 조식!

호텔 처음 체크인 할 때 (조식 신청 시) 아침 식권도 함께 줍니다.

식사 시간은 오전 7시부터 9시 30분까지이며

뷔페식으로 아침에 간단하게 먹을 만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샐러드부터 카레, 가벼운 일식 (생선, 낫토) 들이 있었는데요

저는 특히 카레가 맛있어서 연속으로 카레만 먹었었네요....

제 입에 굉장히 잘 맞았습니다. :) 

 

 

도로변에 위치한 호텔인데도, 조용한 편이었으며

밤에는 편하게 잘 잘 수 있었네요. 

도쿄 혹은 이케부쿠로 방문 예정이라면 저는 이 호텔 꼭 추천드리겠습니다.

 

 

이상 루트인호텔 숙박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