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심리

지브리 MBTI / 지브리 성격테스트

by Lee릴리 2023. 10. 23.
반응형

 

 

 

가끔 찾아오는 MBTI 포스팅!

이번에는 지브리 MBTI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지브리 스튜디오 작품 자체가 너무 많고 장르도 각양각색인데

나오는 캐릭터들 또한 성격도 다양하고, 너무 매력적이죠. 

 

 

 

<나와 닮은 지브리 캐릭터 테스트>는 아래 링크에서 해보실 수 있습니다. 

 

나와 닮은 지브리 캐릭터는?

보고 있는 것 만으로 마음이 편안해지는 지브리의 귀여운 캐릭터들! 그 중 나와 닮은 캐릭터는 누구일까?

kr.vonvon.me

 

 

 

만년 INFJ 인프제가 나오는 저는 하쿠가 나왔습니다. 

하쿠카 INFJ 캐릭터로도 잘 알려져 있잖아요. (많이 뿌듯...ㅋㅋ)

 

 

하쿠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냉정해보이지만 실은 가슴 따뜻한 하쿠.

무심한 듯 다정하게 센을 챙겨주는 하쿠의 모습에 설레었던 사람이 많죠.

하쿠를 닮은 당신은 쌀쌀맞고 강해보이지만,

실은 다정하고 따뜻한 성품을 지닌 사람입니다.

고집이 세서 자신의 의지를 강하게 밀어 붙이는 성미도 지녔네요. 

 


 

 

여담으로..

 

지브리 스튜디오 캐릭터들의 MBTI

이렇게 모아놓고 보니까 주인공 캐릭터들이 엄청 많네요.

F 유형 만세에~♥  

 

 

 

여러분은 어떤 결과가 나오셨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