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쇼핑 후기

노브랜드 추천 간식 상품 <에다마메> 후기

by Lee릴리 2023. 11. 10.
반응형

 

 

 

자취생에게 없어서는 안 될 노브랜드

이번에 마트간 김에 노브랜드 냉동식품 쪽에서 구경하다

에다마메가 있길래 구매하게 됐습니다.

선술집 가면 높은 확률로 내어주는 삶은 풋콩이라 반갑기도 하고

이 콩을 좋아하는지라 한 봉지 사봤네요. ^^

 

 

 

에다마메 칼로리는 400g 당 226칼로리라는데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 간식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미 삶아져서 냉동된 식품이라 따로 조리가 필요 없으며

상온에서 20~25분 해동하거나

전용 전자레인지 용기에 담아 전자레인지에 1분 가열해서 먹으면 됩니다. 

저는 그냥 실온에서 해동시켜 먹기로 했어요. 

 

 

 

 

봉지를 열면 요런 느낌 ^^

냉동상태였어서 물기를 가득 머금었네요.

 

 

 

 

실온에 30분가량 해동시키고 까먹어봤습니다.

부드러운 콩 식감에, 짭짤할 맛이라 중독성이 어마 어마합니다.

차가운 맥주만 있으면 딱일 것 같네요. 

에다마메는 막 삶아 먹을때 가장 맛있지만 

냉동으로도 먹는 것도 맛있다는걸 이제 알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에다마메 다 먹은 콩껍질은 음식물 쓰레기로 분류되지 않아서

종량제 봉투에 버리시면 됩니다.

처리도 귀찮지 않고 좋네요. :) 

 

 

건강에도 좋은 칼로리 낮은 간식이므로,

부담 없는 안주거리 찾고 계신다면 노브랜드 에다마메 추천드려요. :

 

이상 내돈내산 쇼핑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