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T

아이폰/8핀 <액티몬 보조배터리 5000> 내돈내산 후기

by Lee릴리 2023. 3. 25.
반응형

 

4년 전에 사놓은 휴대용 보조배터리가 너무 무거워서

새 보조배터리를 구매했습니다. 

액티몬에서 나온 보조배터리 5000 이라는 제품으로

작고 휴대성이 좋아 인기가 많더라고요. :)

 

저는 쇼핑 도중에 이걸 갖고 다니는 분을 봐서

호기심에 검색했다가

마침 보조배터리가 필요하기도 해서 바로 질러봤습니다. 

배송은 주말껴서 3일 걸렸네요. ㅎㅎ

 

참고로 구매시에

아이폰용인 8핀, C타입 선택 가능합니다.

만년 아이폰 유저인 저는 8핀!

 

 

전에 쓰던 보조배터리는 콤팩트 형태라 

늘 선까지 돌돌 말아서 갖고 다녀야 했는데

요 제품은 그럴 필요 없이 이거 하나만 가지고 다녀도 되더라고요. 

하루 종일 외출하거나 여행시에는 꼭 가지고 다녀야 되는데

이럴 때는 이런 작은 제품이 좋겠습니다. ㅎㅎ 

 

무게는 생각보다.. 있는 편이에요.

묵직하다고 해야 되나? 86g이라고 합니다.

 

위에 젠더 고무 캡을 빼면

바로 이렇게 8핀이 나와 충전이 가능합니다.

 

 

원래도 충전이 되어 있는 상태지만

혹시 몰라 풀충전 해놨습니다~

충전 시에는 LED가 반짝반짝 거리네요.

 

 

다음날 바로 회사에서 사용해 보기!🥰

 

역시나 생각보다 무거워서

계속 끼우고 돌아다니기엔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

힘이 세시다면 패스...!! ㅋㅋ

게다가 핸드폰이랑 분리되어

빠져버릴까 봐 조심히 들고 다녀야겠습니다.

저는 사무실 내에서만 써서 아무 문제없었는데

여행 시에서는 좀 신경 써서 들고 다녀야겠더라고요.

 

 

 

 

<액티몬 보조배터리 5000 총평>

 

단점

- 생각보다 무거워요.. .

제가 아이폰 xs유저라 나름 들고 다닐만하긴 해요.

하지만 휴대성이 너무 좋아 단점이라고 하기엔 좀 그렇네요.^^ㅎㅎ

- 내구성, 핀 부분, 거치대 부분 조심해서 다뤄야 할 것 같아요.

리뷰 보니까 핀이 부러졌다는 글도 있고,

옆 쪽에 붙어있는 거치대도 아슬아슬~

 

 

장점

- 풀충전 시 오래 사용 가능

- 마지막으로 가격.. 이 정도면 굉장히 가성비 좋아요!

굉장히 잘 산 것 같습니다.^^

- 일체형 제품이라 휴대성이 아주 좋아요.

작은 가방에도 쏙 들어가는 아담한 미니 사이즈.

기존에 쓰던 보조배터리는 늘 선도 함께 감고 다녔기 때문에

이래저래 불편한 감이 있었는데

이 제품은 편하게 들고 다니기 좋아요,

- 전체적인 퀄리티, 가격을 생각한다면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말 그대로 가성비 좋은 보조배터리.

좀 더 쓰다가 고장 나거나 해도 또 이 제품 살 것 같아요.

여행 시에도 많이 도움 되겠어요. 

 

 

 

이상 보조배터리 내돈내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