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신사 가로수길 푸딩카페 <히트커피 로스터스>

by Lee릴리 2024. 2. 18.
반응형

 

 

 

신사 가로수길에 위치한 분위기있는 감성 카페 <히트커피 로스터스> 에 다녀왔습니다.

여긴 푸딩과 디저트가 유명한 곳이기도 한데요

직장 동료가 푸딩을 좋아해서 함께 방문 했답니다.

역시 일할 때 당충전은 너무도 중요하죠. 

푸딩도 커피도 맛있어서 후기로 따로 남겨봅니다. 

 

 

히트커피 로스터스 신사점 가는길 약도는 하단 맵을 참고바랍니다~

 

 

 

 

 

<히트커피 로스터스 메뉴판>

 

 

에스프레소 / 아이스 아메리카노 / 커스터드 바닐라 푸딩 (인당 한개씩) 주문했습니다.

 

 

푸딩이 유명한 카페인데, 안먹어볼 수가 없죠? :) 

음료는 주문하면 직원분이 자리로 가져다주십니다.

다른 테이블보니까 딸기 케이크도 많이 주문하던데

다음에 올 때는 케이크도 먹어봐야겠습니다.

 

 

 

바리스타 분이 정성스럽게 내려주시는 커피! 

 

 

 

낮에 가니까 채광도 좋고, 사진도 예쁘게 잘 나와서

사진찍으러 가기도 참 좋은 것 같아요. 

덕분에 예쁜 사진들도 건져가네요. 

 

 

 

이윽고 도착한 커피와 푸딩 :) 

 

 

 

커스터드 바닐라 푸딩은 상상 이상의 달달한 도쿄식 푸딩이었어요. 

야들야들한 부드러운 식감과 씁쓸한 캬라멜 시럽이 올라간 커스터드 푸딩이라

에스프레소와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에스프레소는 호불호가 갈리기 때문에 신중하게 주문합시다..ㅎㅎ) 

 

푸딩 그릇도 예쁘네요~

 

 

잠이 확 깨는 진한 맛의 에스프레소. 

 

 

달다구리한 푸딩이랑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푸딩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는데다 

카페 내부 인테리어 및 분위기도 좋아서 덕분에 좋은 시간 보내고 갑니다. 

신사 가로수길 인근에는 괜찮은 카페가 많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이 곳 추천드리고 싶네요. 

 

 

이상 히트커피 로스터스 신사점 방문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