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쇼핑 후기

5월 신상라면 <팔도 비빔쫄면> 후기

by Lee릴리 2023. 5. 27.
반응형

 

 

이번 5월 신상라면 <팔도 비빔쫄면>이 핫하길래 

저도 장보러 갔다가 한묶음 집어왔습니다. 

비빔면 신상이 벌써 나오다니.. 여름이 오긴 왔나보네요. 

그리고보니 다음주면 벌써 6월이군요! :) 시간 참 빠르네요 ㅎㅎ

 

 

비빔쫄면은 이마트에서 샀고,

4묶음 가격은 4,160원입니다.

 

 

비빔쫄면 1봉지 칼로리가

무려 505칼로리나 됩니다...

저는 여름한정 쫄면 킬러라,

이번만 눈감고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저는 꼬들꼬들한 면발을 좋아해서

3분 조금 넘게만 끓이고 바로 조리했습니다. 

삶은계란도 넣었으면 좋았겠지만 집에 달걀이 다 떨어졌다...!

위에 참깨만 뿌렸습니다. ㅎㅎㅎ

 

 

면발은 기존에 먹었던 비빔면의 2배 정도 쫄깃한 느낌입니다.

기존꺼는 너무 얇아서 제 취향에 맞지 않았는데

이번에 나온 비빔쫄면은 너무 맛있는듯.... 

소스도 적당히 매콤 새콤하고 쫄깃한 면발이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다음에 먹을 때는 이것저것 고명 제대로 넣고 만들어봐야겠습니다. :)

매우 만족해요 ♥

 

 

쫄면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좋아하실 맛입니다. :)

여름엔 요거 자주 먹을 것 같습니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