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동대구 가성비 호텔 : 조식이 나오는 <무제여관>

by Lee릴리 2023. 9. 5.
반응형

 

이번에 언니와 함께 대구 여행 다녀왔습니다~

저는 서울에서 나고 자라 타지와는 인연이 없어서

시간 여유가 될 때면 서울 밖으로 여행하곤 한답니다.

 

 

이번에는 언니와 둘이 떠난 여행인 만큼

일정도 빡빡하게(?) 잡았습니다.

다녔던 대구 맛집과 카페 투어 후기는 차차 올려보도록 할게요. :)

 

 

이번 묵게 된 호텔은 동대구역 인근에 있는 <무제여관>이라는 곳으로

저렴한 가격 (1박 6만원 + 조식 포함) 이 꽤나 파격적이었는데요,

깔끔한 내부와 조식도 맛있어서 추천할 겸 리뷰 올려봅니다!

 

 

무제여관 가는 길 약도는 하단 맵을 참고 바랍니다.

동대구역에서 꽤 가까워서 찾아가기 쉽습니다.

 

 

 

 

동대구역에서 나오면 보이는 무제여관!

 

 

1층 로비로 들어가면 카운터에서 직원분이 반겨 주십니다.

1층에서는 카페도 함께 운영하고 있는데요

카페 메뉴판은 하단 이미지를 참고 바랍니다~

 

 

저희는 602호로 배정받았습니다. 

 

 

방 안으로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슬리퍼

 

 

넓직한 침대!

 

 

호텔 가운, 타올, 핸드폰 충전기, 칫솔, 치약, 빗, 면도기 등 

필요한 물품은 대부분 비치되어 있습니다.

 

 

 

미니 냉장고 안에는 생수 4병도 있어요.

저희는 이걸 몰랐어서 따로 생수 한 병 사 왔네요. ㅎㅎ

 

 

벽에는 벽걸이 티비가 걸려 있습니다.

물론 넷플릭스 계정도 연결되어 있어서

자기 전에 잠깐 드라마, 애니도 볼 수 있었어요~

 

 

 

화장실 바로 옆에는 세면대도 있습니다.

 

 

화장실.

샴푸/바디샴푸도 있습니다.

시설이 전체적으로 청소도 잘 되어 있는 데다 깔끔하고 좋았어요! :)

 

 

이건 근처 편의점에서 산 과자들 ㅎ

역시 밤에는 과자라도 까먹으면서 수다 떨어줘야죠? :) 

 

 


 

 

다음날 아침.

아침 조식으로는 이렇게 복국과 반찬들이 나오는데

밸런스에 맞게 정갈하게 차려 주십니다.

 

 

저는 이날 복국을 처음 먹어봤는데

깔끔한 감칠맛과 담백한 맛에 반해버렸답니다. ㅎㅎ

아침에 먹기 딱 좋은 조합이었어요. 

조식 메뉴는 일정하다고 하니 참고 바라겠습니다~

 

 

깔끔한 데다 조식까지 나와서 매우 매우 만족스러웠던 무제여관!

언제 또 대구로 놀러 올지는 모르겠지만

SRT 동대구역과도 가까워서 다음에 또 묵고 싶어요~

대구 여행 계획이 있다면 저는 이곳 추천드리고 싶네요. ^^

 

 

 

이상 호텔 숙박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