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여행

도쿄 덕질 : 이케부쿠로 애니메이트 본점 앙스타 위치

by Lee릴리 2023. 9. 30.
반응형

 

도쿄 여행 갔는데, 여자 오타쿠라면 필수적으로 방문해야 할 이케부쿠로!

이케부쿠로에는 대표적으로 9층 규모의 애니메이트 본점과

오토메로드 (케이북스, 만다라케 등), 그리고 집사카페...가 있는 곳이죠. 

애니메이트에는 만화책부터 음악 CD, 요즘 유행하고 있거나 지나간 컨텐츠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저는 앙스타 (앙상블스타즈) 굿즈를 사러 방문했습니다.

 

 

 

저는 9층서부터 먼저 올라가 천천히 구경하면서 내려 왔어요.

참고로 앙스타 코너는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애니메이트 이케부쿠로본점 · 1 Chome-20-7 Higashiikebukuro, Toshima City, Tokyo 170-0013 일본

★★★★☆ · 만화방

www.google.com

 

[주소]

1 Chome-20-7 Higashiikebukuro, Toshima City, Tokyo 170-0013

 

 

 

놀랍게도... 우리나라 BL웹툰 굿즈 코너도 있더군요.

야화첩이나 조개소년, 리미티드런까지...

야화첩은 아예 일본어 버젼으로 나와 따로 부스가 있었습니다.

 

 

정신을 추스르고(?) 4층으로 와서 

원래 목적이었던 앙스타 코너를 구경했습니다. 

애니메이트에서 사게 되면 거진 랜덤 굿즈라서 박스채로 사거나

수량을 많이 사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최애가 센고쿠 시노부, 니토 나즈나라서 양껏 골랐습니다. ♥

 

 

결과물..

니이짱은 아쉽게도 안 나왔습니다.

그래도 시노부가 나왔으니까 괜찮아요. ㅎㅎ,,ㅎㅎ..!!

 

 

그리고 애니메이트에는 이것저것 볼 게 많죠.

여자 오타쿠들을 겨냥한 곳이라,

앙스타가 아니더라도 BL이나 백합만화 등... 애초에 여성향 컨텐츠가 많아요. 

 

 

 

 

애니메이트 이케부쿠로 본점... 코로나 이후 3년 만에 방문한 건데

첫날 덕질 결과는 이러했습니다.

피곤하기도 했고, 다음 날 오토메로드까지 가서 더 쇼핑하긴 했지만

저의 캐리어 가방은 이미 미어터지고 있어요. ㅎㅎ

앙스타는 5년 넘게 덕질 중이라 현재 진행 중이네요...

덕질 컨텐츠는 다시 정리해서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