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함안 가볼만한곳 카페 <짹짹커피 함안점> 방문

by Lee릴리 2023. 10. 20.
반응형

 

 

본가에 있는 동안, 본가 인근에 있는 곳 관광을 많이 한 것 같네요.

그중 기억에 남는 곳 중 하나가 "함안"인데요

곧 가을이 다가오고 있어서 그런지 논밭부터 산에 있는 나무들 색까지 무르익고 있는데요

가을 경치 보려면 이곳에 방문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 

 

그리고 카페 투어도 빠질 수 없는데요,

이번에 방문한 곳은 짹짹커피 함안점 입니다. 

카페 근처를 예쁘게 잘 꾸며서 사진 찍기도 좋은 데다

커피, 아이스크림까지 맛있더라고요.

함안에 방문한다면 이 카페도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짹짹커피 함안점 가는 길 약도는 하단 맵을 참고 바랍니다. 

 

 

카페에 도착했는데, 순간 카페가 아닌 줄 알았어요..

주변이 예쁘게 잘 꾸며져 있어서 공원인 줄..?

 

 

 

짹짹커피 메뉴판

커피부터 음료, 차, 수제청 그리고 파스타 같은 식사 메뉴까지 다양했습니다. 

음료들은 이미지랑 같이 있어서 고르기 좋았어요! 

 

 

브런치 세트와 베이커리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식사하러 가기도 좋을 듯!

 

 

저희가 주문한 바닐라 라떼 (ICE, HOT)와 오레오 아이스크림.

 

 

 

저의 픽.. 오레오 아이스크림!

오레오 쿠키가 잔뜩 들어가 있습니다.

우유 크림 아이스라서 맥플러리 그 맛이 납니다..ㅋㅋ

맛있어요! 고급진 맥플러리 느낌? 

 

 

가족이 주문한 바닐라 라떼로 잠을 깬 뒤

사진 찍으러 카페 근처 돌아다녔습니다. 

해지기 전이라 색감도 예쁘게 잘 나오네요. 

가을에 오면 더 예쁠 것 같아요.

저는 이 날 함안에 처음 방문한 거였는데, 산책하기 너무 좋은 곳이더군요. :) 

 

 

본가에서 멀지도 않은 곳이라 

또 방문해 볼까 합니다. :) 

이상 짹짹커피 함안점 방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