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왕십리/상왕십리 맛집 : 감자탕이 맛있는 <산수골>

by Lee릴리 2023. 10. 9.
반응형

 

왕십리/상왕십리 맛집 : 감자탕이 맛있는 <산수골>

 

 

제가 사는 동네에 위치한 로컬맛집 <산수골> 을 소개합니다. 

추어탕, 감자탕 둘 다 메인으로 팔고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감자탕을 더 좋아하기에, 생각나면 먹으러 가곤 해요. 가격 면에서도 좋구요! 

 

여기 감자탕에는 떡사리, 당면, 수제비가 들어가 있어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가끔 혼밥하러 가는데 감자탕 좋아하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산수골 가시는 길 약도는 하단 맵을 참고 바랍니다.

2호선 상왕십리역 4번 출구에서 나오면 바로 보이는 가게에요.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화~일 07:30 ~ 22:00

 

 

 

아침밥 먹으러 간거라, 손님은 저 밖에 없었네요.

그리고 배달도 되는지 배달하시는 분들이 많이 왔다 가셨어요.

 

 

자리에 앉자마자 뼈해장국 (가격 9,000원) 주문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

 

 

준비가 다 되어 있는지, 금방 나온 뼈해장국! 

 

 

 

 

나오자마자 먹기 바쁩니다. 

안에 고기랑 각종 재료들이 많이 들어가 있어요. 

 

고기 질도 좋고, 제가 좋아하는 부재료들이 가득 들어가 있어

먹고 나면 엄청 배부릅니다. 

동네 맛집이라 혼자 방문하기에도 좋구요. ㅎㅎ 

왕십리/상왕십리에는 맛집 또한 많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가게는 여기네요. 

언젠가 배달도 시켜서 먹어봐야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