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뷰티

복숭아 향수 추천 <내음퍼퓸 리틀피치> 후기

by Lee릴리 2023. 3. 27.
반응형

 

향수 없이는 못 사는 나란 인간

향수도 향수 나름이긴한데 명품 브랜드보다는

저가 제품을 더 좋아합니다. ㅎㅎ

향이 좀 더 다채롭고,

가격 면에서도 부담스럽지 않아

자주 사용하기도 좋은 장점이 있거든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내음에서 나온 <리틀피치> 입니다.

 

제가 매년 사고 있는 향수인데요

달달한 복숭아향이라

상큼한 향 좋아하시는 분들께

꼭 추천드리고 싶은 향수예요. ^^

 

배송은 하루 만에 도착...!

빨리 쓰고 싶었었는데 다행입니다. ㅎㅎ

 

 

용량은 20ml로,

저는 6개월 정도 쓰는 것 같아요.

적은 용량이라 미니 가방에도 쏙 들어갑니다.

 

 

 

내음에서 나오는 제품들은 다 사용해 봤는데 (베이비로지, 일랑일랑 등)

역시 저는 어떤 걸 써도 리틀피치로 돌아옵니다...

특히 여름에 잘 어울리는 향이에요.

리얼하게 퍼지는 복숭아 향과 오랫동안 잔향이 남아

저녁 퇴근 후에도 향기가 은은하게 남아있답니다.

게다가 인위적인 냄새도 아니라 더욱 좋아요. 

 

 

지난여름, 회사에서 땀냄새날까 봐 톡톡 뿌리는데

건너편 직원분이 누가 이렇게 좋은 복숭아향수 쓰냐고 묻길래

뿌듯했던 일이 있었네요 ㅋㅋ

 

 

올해도 야무지게 써보겠습니다! 

일랑일랑도 같이 써야지 :)

 

 

 

달달한 과일향이나 괜찮은 복숭아 향수 찾으신다면

꼭 추천드리겠습니다. ^^

구매 방법은 검색 창에 내음퍼퓸 치면 사이트 나옵니다.

 

 

이상 내음퍼퓸 리틀피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