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뷰티

악세사리를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동대문 뉴뉴>

by Lee릴리 2023. 5. 5.
반응형

 

각종 악세사리, 모자, 패션 안경 등 

다양한 물품들을 저렴한 도매가에 갈 수 있는 

동대문 뉴뉴에 다녀왔습니다. :)

집에서 가까운 곳에 있어서 산책 겸 다녀왔는데

역시나 갈 때마다 새로운 곳입니다. ㅎㅎ

 

 

요즘 악세사리에 빠져 있기도 하고

꽤나 싸게 살 수 있어서 폭풍쇼핑하기 좋더라고요~

악세사리 좋아하신다면 꼭 방문하셔야 되는 곳입니다. 

 

뉴뉴 가는길 약도는 하단 맵을 참고 바랍니다.

지역이 지역이라서 한국인보다는 외국인 관광객이 더 많았어요.

일본인 친구가 왜 동대문을 좋아하는지 알겠더라고요 :)

 

뉴뉴 nyunyu

<영업시간>

매일 오후 7:30 ~ 오전 5시

 

밤부터 새벽까지 운영하는 가게이므로 

시간 맞춰 가셔야 합니다. 

시간 착각해서 너무 일찍 도착했던 1人 (...)

 

 


 

뉴뉴 건물은 3층까지 있습니다.

전부 다양한 악세사리로 채워져 있어요.

그래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하게 될 수.. 있습니다.

 

살까 말까 고민했던 머리 집게 ㅎㅎ

가격은 6,500원... 엄청 싸죠?

퀄리티도 나쁘지 않습니다.

 

 

1층에 있는 그립톡 코너 :)

여기 진짜 인기 많았어요...

저도 그립톡 사고 싶었지만,

현재 쓰고 있는 케이스가 못 붙이는 재질이네요.

 

가격 진짜 싸죠...

 

 

저의 목표물은 바로 이 것...!!

예쁜 슈슈 진짜 많았어요 ♥

여기서만 20분 있었나. ㅋㅋㅋ

 

 

안경, 모자, 

사진에는 없지만 가방도 있습니다.

곧 여름이라 라탄 재질 아이템들이 많더군요.

 

 

제가 고른 것들입니다!

곧 여름이기도 하니까 슈슈 여러 개 골랐어요. :)

귀여운 양말도 한 켤레 겟 ♥

 

 

평상시에는 머리 풀고 다니지만

이제 올림머리도 시도해 봐야겠어요. :)

이건 사진 찍기 위한 땋은 머리.

 

 

오래간만에 만족스러운 쇼핑을 했네요.

중구 라인에 사는 동안 열심히 방문할 것 같습니다. :) 

 

 

 

#뉴뉴 #nyunyu #동대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