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동탄 롯데백화점 <APC 아페쎄카페> 방문

by Lee릴리 2023. 5. 16.
반응형

 

 

이번에도 어김없는 카페투어!

지난 휴일에 언니 만나러 동탄에 갔을 때

롯데백화점 동탄점 내에 있는 A.P.C 아페쎄카페에 방문했습니다.

아페쎄 브랜드는 잘 몰랐지만 카페가 있는 데다,

음료 맛 평가도 괜찮길래 바로 다녀왔어요. :)

 

백화점 안에 있는 카페다 보니 쾌적+깔끔한 것은 물론

리뷰들처럼 라떼가 꽤 맛있더라고요 ♥

동탄에 가면 꼬 방문할 예정입니다. 

 

동탄 롯데백화점 내 APC 아페쎄카페 - 2층

<영업시간>

 월~일 10:30 ~ 20:30

 

☎ 031-8036-3653

 


 

CAFE A.P.C 는 롯데백화점 동탄점 2층에 있습니다.

매장 중간 지점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APC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디저트는 몽블랑부터 마들렌, 까눌레,

각종 베이커리 등 종류가 많았어요. 

저희는 위에 APC 쿠키가 목적이었으므로

쿠키와 쇼콜라 크림라떼와 A.P.C크림라떼 두 잔 주문했습니다. 

 

APC 크림라떼의 경우 크림 위에 이니셜 모양의 파우더를 뿌려준답니다.

 

 

제가 주문한 쇼콜라 크림라떼는 신규 음료라길래 이걸로 ㅎㅎ

저는 역시 비주얼 예쁜 게 가장 좋습니다.

메뉴판 보니까 크림 말차라떼도 맛있어 보이네요. 이건 다음 기회에 ^^

 

 

그렇게 도착한 저희들의 소중한 카페인!

디저트는 아마도 인증샷 때문에

특히 APC 알파벳으로 된 쿠키가 인기더라고요 :)

이렇게 놓고 보니 확실히 감성.. 예쁘네요.

 

 

 

APC 크림라떼는 깊고 부드러운 맛이지만

달달한 맛을 좋아한다면 시럽 추가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쇼콜라 크림라떼는 아이스 코코아 맛이었어요. 

카페인+초코 맛인데 제가 딱 좋아할 맛이죠. ㅎㅎ

양은 많지 않아서 마시면 마실수록 아쉬웠습니다.

담백한 버터쿠키랑 잘 어울리는 조합이었어요.

 

 

 

여기 카페 오신다면 쿠키+크림라떼 조합으로

주문해 보시길 추천드리겠습니다. ^^

꽤 만족스러운 카페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