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롯데백화점 동탄점 푸드코트 추천 <땀땀> 소곱창쌀국수

by Lee릴리 2023. 5. 20.
반응형

 

날씨가 암만 더워도 저는 쌀국수 홀릭입니다. :) 

집 근처 혹은 회사 근처에 쌀국수 맛있는 곳 있으면 꼭 가보는 것 같아요.

동네는 아니지만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쌀국수 맛집이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푸드코트에 입점되어 있는 <땀땀> 이라는 곳인데요

제가 방문한 곳은 동탄점입니다.

 

 

땀땀은 명동에 있는 본점에도 입점되어 있으니

베트남 쌀국수 혹은 마라탕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땀땀은 지하 푸드코트에 있습니다.

 

땀땀은 특히 매운 소곱창쌀국수가 인기예요.

맵기도 조절할 수 있어서 매운 음식 좋아하신다면

잘 조절해저 주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맵찔이라서... 0단계로 주문했습니다.

 

소개에는 진라면 순한맛이라고 되어 있지만

저의 미각상 신라면으로 느껴졌어요...ㅋㅋㅋㅋ (개인차 주의)

 

 

 

 

점심 시간대에 간거라 웨이팅이 살짝 발생했습니다.

 

그래도 좋은 자리에 앉을 수 있어서 핸드폰 보면서 기다렸어요. ♥

그리고 받아온 저의 매운 소곱창 쌀국수.

지난겨울에 먹고 안 먹었는데 오래간만이네요. 

 

안에 소곱창, 각종 토핑들이 가득 들어 있어요. 

언제나 느끼는거지만 양이 정말 많습니다.

요즘 소식중이라 남길 줄 알았는데 받자마자 흡입해 버렸네요. :) 

 

 

 

그리고 신라면 안에 마라향을 좀 첨가한 느낌이에요.

매콤하면서 얼얼한 맛입니다.

 

 

 

마라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취향저격인 맛입니다...

찐 마라탕 보다는 우리나라 사람 입맛에 살짝 다가간 맛이랄까요...?

딱 진라면, 신라면 정도의 맵기라서 맵찔이인 저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소곱창 양도 많고, 면, 숙주나물도 많이 들어 있어서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

롯데백화점 동탄점 아니라도 입점되어있기 때문에

푸드코트에서 뭘 먹을지 고민이라면 저는 이 곳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