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압구정로데오 힙한 카페 <카시나 카페> 방문

by Lee릴리 2023. 5. 9.
반응형

 

압구정로데오에서 2년가량 보내고 난 뒤

느꼈던 점은 힙하고 멋진 가게들이 참 많았다는 것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문닫은 가게가 많다는데

이제 코로나도 슬슬 풀려가고 있어서

다시 핫플이 되어가고 있더군요. ㅎㅎ

 

이번에는 압구정로데오에 있는 <카시나카페> 에 방문했습니다.

 

가는 길 약도는 하단 맵을 참고 바랍니다! :)

지하철로는 압구정로데오역과 가깝습니다.

카시나카페 kasina kaffe

<운영시간>

매일 10:00 ~ 20:00

 

포장 가능 / 배달 가능 / 무선 인터넷

 

 


 

늘 지나치기만 했던 곳인데 이제야 가보네요.

역시나 외관에서 느껴지듯 꽤나 힙한 분위기의 카페였습니다.

카페는 2층에 있어요~

 

카페 내부도 넓었지만, 야외에도 자리가 많았어요.

요즘 같은 날씨에는 밖에서 커피 마시기에 아주 좋죠. :) 

 

 

커피 메뉴는 다양했습니다.

저는 늘 그렇듯 아이스 바닐라라떼로 주문했어요. 

더운 날 카페인+당충전은 필수죠 ♥

 

커피 기다리면서 내부 구경 구경~ :) 

힙한 카페는 또 다른 감성이 있어서 좋아요.

 

 

평일 점심시간대라 한산한 편이었어요.

평일에는 항상 그렇듯이

인근 직장인 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저 역시 점심 휴식 이용해서 방문한거니까요 ㅎㅎ 

 

 

저의 바닐라라떼 도착 :)

아래 시럽이 깔려 있는데..

저는 요 그라데이션으로 되어있는 게 너무 예뻐요..

저어서 마시기 아까운 느낌...?

 

여기 라떼는 산미가 있는 편으로 맛있게 잘 마셨어요.

잔잔한 산미와 달달한 맛이라

점심시간 기운 차리는데 딱이더군요. 

 

다녀오고 나서 알게 된 건데

여기 카페는 커피 뿐만 아니라

팬케이크가 인기있는 곳이더라고요. 

다음 이 카페에 올 때는 디저트 먹으러 재방문해야 되겠어요. ㅎㅎ

팬케이크 비주얼도 예쁘고, 맛있어보이네요.

압구정로데오는 추억 보정 때문에 가끔 놀러 오도록 해야겠습니다.

 

이상 카시나카페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