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용산 아이파크몰 카페 <뮬리노 에스프레소바> 방문

by Lee릴리 2023. 5. 22.
반응형

 

오래간만에 평일 힐링이 필요한 날 ♥

회사 반차를 내고 용산 아이파크몰에 다녀왔습니다.

혼자 커피 마시는 걸 좋아해서 집에 돌아가는 길에 

조용히 즐길 수 있는 카페 없나 서치 좀 해봤는데

아이파크몰 내에 <뮬리노 에스프레소바> 라는 곳이 있길래 바로 방문했습니다.

 

 

 

단체석 있음 / 주차 가능 / 무선인터넷

 

☎ 0507-1380-3479

 


 

 

뮬리노 에스프레소바는 아이파크몰 더센터 5층

에스컬레이터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뮬리노 에스프레소바 입구 쪽에 있는 거대한 고릴라...

자그마한 에스프레소잔이 눈에 띄네요.

 

 

평일 낮이라 그런지 한산한 편이었습니다.

안 그래도 조용히 커피 마시고 싶었는데 다행이었어요. ㅎㅎ

규모가 넓어서 앉을자리도 많고 좋네요. 

 

 

<뮬리노 에스프레소바 메뉴판 & 가격>

 

주문은 아이스 바밤라떼와 레몬 휘낭시에 이렇게 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커피 뿐만 아니라

디저트도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케이크 먹을까 했지만, 작은 휘낭시에도 궁금하더라고요.

 

 

예쁜 소품들도 진열되어 있어요. :)

 

 

그렇게 나온 저의 라떼와 휘낭시에!

디저트 접시 너무 예쁘지 않나요?

 

 

바밤라떼는 이름처럼 아이스크림 바밤바 맛이 납니다.

그리고 밑에 그라데이션으로 깔려 있는 진한 에스프레소 맛이 꽤 좋았어요!

달달한 바밤바 맛과 커피 조합, 매우 매력적이었습니다. ^^

 

레몬 휘낭시에는 살짝 데워져서 나왔는데 새콤+살짝 달달한 맛이었는데

양에 비해 가격이 좀 아쉽다는 생각이 팍팍... ㅎㅎ 

그래도 라떼와 잘 어울리는 조합이었네요. 

 

 

 

용산은 요즘 올 일이 없었는데 반차 낸 김에 잘 둘러보다 가네요.

용산 아이파크몰 방문할 예정이 있다면 요 카페 추천드리겠습니다! ^^ 

쾌적하고 조용한 분위기도 좋고, 커피도 맛있게 잘 마셨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