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신당 서울중앙시장 라멘 맛집 <아부라야> 방문

by Lee릴리 2023. 6. 7.
반응형

 

라멘 안 먹은 지 오래된 것 같아서

동네 근처에 괜찮은 라멘집 없나 검색해 봤습니다. :)

서울중앙시장 내에 가성비, 맛 괜찮다는 라멘집이 있길래

오픈 시간에 맞춰서 호다닥 방문했습니다.

제가 여름에 약한지라 날씨 더 더워지기 전에

따뜻한 음식 많이 먹어둬야겠어요. 흑흑

 

제가 다녀온 곳은 <아부라야> 라는 곳입니다. 

 

 

아부라야 가는 길 약도는 하단 맵을 참고 바랍니다.

신당 서울중앙시장 내에 있어서

맵 찍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요즘 들어 서울중앙시장이 핫해진 것 같아

자주 방문하지는 않는데, 역시 오전 시간에는 한산한 편이네요!

인근 상점들이 오픈 준비하느라 바쁘더라고요. :)

 

 

 

아부라야 가게 입구입니다.

중앙시장에 이런 라멘집이 있는 줄은 몰랐네요. :)

자주 올 것 같아요. ㅎㅎ

 

 

<아부라야 메뉴판 & 가격>

메뉴들 가격이 대부분 낮은 편으로 아주 좋아요. :)

신당에서 이런 가성비 좋은 맛집 찾기 힘든데

좋은 가게 잘 찾은 것 같네요. 

 

주문은 마늘 차슈 라멘, 군만두 이렇게 했습니다.  :) 

 

 

 

테이블 세팅

스푼 그릇 너무 귀엽네요! 

 

 

가게 내에는 테이블이 3개로 작은 편인데

저는 이런 아담하고 감성적인 분위기 너무 좋아합니다. 

 

 

가게가 생긴 지 얼마 안 된 것 같아요.

전부 새것 같은 느낌 그리고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마늘 차슈라멘 드디어 도착! 

라멘 먹으려고 일찍 일어난 거라 너무 배고팠어요. :> 

 

위에 올라간 파 양은 주문 전에 사장님이 물어봐주십니다.

 

 

맛은.. 다른 곳에서 먹던 라멘에 비해 간이 약한 느낌..?

그리고 감칠맛+담백한 맛입니다.

근데 위에 올라간 파 때문에 맛이 점점 깊어지고 좋더라구요.  

 

 

라멘 면도 차슈도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뒤이어 나온 군만두 ♥

이거 보니까 일본에 온 기분도 나네요.

군만두 아래 간장소스가 깔려 있는데 군만두도 함께 주문하길 잘했어요.

라멘이랑 넘 잘 어울렸습니다. ㅎㅎㅎ

 

 

가격도, 맛도 괜찮았기에 다음에 또 방문하려고 합니다.

오신다면 군만두 << 꼭 추천드려요.

 

 

이상 신당 서울중앙시장 라멘집 아부라야 리뷰를 마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