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강남 즉떡 맛집 <반장 즉석떡볶이> 방문

by Lee릴리 2023. 6. 2.
반응형

 

예전 역삼에서 일할 때 직장 동료들과 방문한 적이 있었던 

반장 즉석떡볶이 강남점

제가 역삼을 떠나고 여기 올 일은 거의 없었는데요

현재 다시 강남으로 돌아왔기에 오래간만에 방문했습니다. ㅎㅎ

3년 정도 된 것 같은데 여전히 같은 위치에서 영업하고 있어서

너무도 반가운 기분이 들었습니다. :) 

 

 

여기 즉석떡볶이 맛집으로 즉떡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릴게요. 

강남에 있지만 가격도 괜찮은 편입니다.

가는길 약도는 하단 맵을 참고 바랍니다!

반장 즉석떡볶이 강남점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단체석 / 포장 가능 / 배달 가능 / 예약 가능 / 무선인터넷

 


 

 

여기가 반장떡볶이 강남점 입구!

매장은 지하에 있습니다.

 

 

주문은 테이블마다 있는 키오스크로 합니다.

안 온 사이에 변화가 있군요...!

요즘 키오스크식 주문 마음에 듭니다. :)

 

주무은

깻잎 반장떡볶이 + (추가) 김말이 + 날치알 볶음밥 이렇게 했습니다.

맛있는 거 먹으러 갔을 때는 넉넉하게 먹는 게 최고죠... :)

 

 

 

시간이 아직 일러서 그런지

가게 안은 한산한 편이었습니다. 

 

 

 

저는 분식집 튀김중에 가장 최애로 꼽는 게 '김말이'입니다.

야끼만두도 좋아하지만 김말이가 부동의 1순위에요. ㅎ

 

 

이어서 나온 깻잎 반장떡볶이!

나오자마자 풍기는 깻잎의 향이.... ㅎㅎ 최고입니다. 

안에는 라면사리+쫄면+야끼만두+달걀2개+양배추+밀떡 이 들어가 있습니다. 

 

 

쫄면이 익으면 바로 냠냠...!

적당히 매콤+달달한 맛이라 첫 입부터 천국이었어요. 

 

내 사랑 밀떡! > < 

 

마지막까지 완벽하게

날치알 볶음밥까지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날치알 너무 맛있어요! ♥

 

 

떡볶이 덕후라 더 맛있게 느끼는 것도 있지만...

여긴 제가 꼽는 즉석떡볶이 맛집이기도 합니다. ㅎㅎ

점심, 저녁식사로도 좋은 곳이니

강남 인근 괜찮은 분식집 찾으신다면 여기 추천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