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동대문역사문화공원 혼밥하기 좋은 맛집 <샤오바오우육면>

by Lee릴리 2023. 7. 31.
반응형

 

 

동대문역사문화공원쪽은 주로 쇼핑, 관광하러 오기 때문에

맛집, 카페가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 부근에서 식사 예정이 있더라면 잘 찾아보고 와야하는데요

중국 요리 좋아한다면 <샤오바오우육면> 이 곳 추천드리겠습니다.

 

 

우리나라 입맛에 맞춘 중국 요리 그리고

혼자 방문하기 편안한 분위기라 저는 괜찮다고 생각해요.

가는 길 약도는 하단 맵을 참고 바랍니다! :)

 

 

 

 

 

메인 요리가 우육면이다보니

우육면 (기본면) + 샤오롱바오 주문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 3가지.

 

 

점심 시간에 딱 맞춰가서인지 메뉴는 바로 나왔습니다.

중국요리 답게 강렬하게 빨갛네요. ㅎㅎ 

 

 

중식 특유의 얼얼한 맛이 있어서 (살짝 마라맛..)

요즘 같이 식욕 떨어질 때 먹으면 맛있는 맛이었어요. 

역시 요리에는 파가 잔뜩 들어가면 국물 맛이 너무 좋아지죠. 

 

 

좀 더 이후에 나온 샤오롱바오.

흔히 생각하는 샤오롱바오 그 맛이에요. ㅎㅎ

같이 내어주는 간장 소스 찍어먹으면 맛있습니다.

고기 만두라 얼얼한 우육면이랑 조합이 좋았어요.

 

 

우육면 양이 개인적으로 적다고 느끼기 때문에

혼자 방문하신다면 샤오롱바오 같은

사이드 메뉴도 하나 주문하실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이상 샤오바오우육면 방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