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건대입구 츠케멘 맛집 <멘쇼> 방문

by Lee릴리 2023. 7. 20.
반응형

 

저는 대부분의 면 요리를 좋아하지만 요즘 츠케멘에 빠져 있답니다.

츠케멘은 일본 라멘 종류 중 하나로

메밀 소바처럼 소스에 면을 찍어먹는 라멘이에요.

제가 다녀온 곳은 건대입구에 위치한 <멘쇼>라는 가게로

츠케멘 인기 맛집이더라고요. :) 

일찍 퇴근하는 김에 점심시간 맞춰 방문했답니다.

 

 

멘쇼 가는 길 약도는 하단 맵을 참고 바랍니다! 

멘쇼

<영업시간>

월~토 11:30 ~ 21:00

- 브레이크 타임 14:30 ~ 17:00

- 라스트오더 20:3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주문은 입구 안에 있는 키오스크로 하시면 됩니다.

 

츠케멘R, 스페셜 토핑 2가지 주문했어요.

츠케멘에는 반숙 달걀 1개가 포함되며

스페셜 토핑에는 멘마, 반숙 달걀, 차슈 4조각이 들어가 있습니다.

츠케멘 맛있게 먹는 법 :)

 

 

면은 주문하자마자 바로 삶아 주십니다. 

차슈는 토치로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시고요. :) 

보기에도 맛있고, 맛 또한 좋았던 츠케멘!

면도 탱글탱글 쫄깃한 데다, 소스 맛이 진하고 맛있더라고요. 

 

 

이 날, 서울에 비가 은근하게 온 날이라 라멘 먹기 딱 좋은 날씨였어요.

일찍 도착해서 그런지 가게 안에는 저 혼자이기도 했고, 일본에 온 기분도 났네요. ㅎㅎ

츠케멘 다 먹어갈 때쯤에는 만석이었답니다. 

 

 

 

저 혼자 먹기에는 양이 많은 감이 있지만,

그래도 면, 소스, 토핑들이 다 맛있어서 하나도 안 남기고 먹었습니다. 

츠케멘 먹으러 조만간 또 방문할 것 같아요. :) 

국물 있는 라멘이나 소바랑은 또 다른 매력이 있는 맛이라

면 요리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상 멘쇼 방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