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대구 북구 대현동 맛집 <수봉반점> 방문

by Lee릴리 2023. 9. 7.
반응형

 

대구 여행 맛집 투어 중에 가장 먼저 들렀던 <수봉반점>

짬뽕이 맛있다길래 바로 달려갔답니다.

대구 북구 대현동에 위치한 중식집으로 

웨이팅이 기본인 맛집이라고 해요.

 

저희는 오픈 시간 딱 맞춰 갔는데

이미 대기중인 손님들이 있더라고요. 

다행히 주문 미리 받고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수봉반점 가는길 약도는 하단 맵을 참고 바랍니다~

 

 

 

주문은

바람돌이 짬뽕 (9,000), 중화비빔밥 (9,000) 이렇게 2가지로 했습니다. 

다른 테이블 보니까 이 조합을 많이 주문하시더라고요. :)

 

 

음식은 가게 오픈 시간에 맞춰 차례 차례 나왔습니다.

대기 중인 저와 울 언니 ㅎㅎ 

 

 

 

수봉반점에 오면 주문 추천받는 메뉴인 <바람돌이 짬뽕>

특이하게 짬뽕 위에 계란 반숙 프라이가 올라가더군요.

 

 

짬뽕은 비주얼만 보고... 국물 색 때문에 엄청 매울 거라고 예상했는데..

웬걸.. 생각보다 맵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진한 국물 때문에 중독성이 있더라구요. 면도 탱글탱글하게 잘 익었고요~

안에 차돌박이랑 양파, 건더기도 많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으로 나온 중화 비빔밥!

위에 애호박과 각종 야채 무침이 올라가 있어요.

이건... 맵찔이인 제가 먹기에는 좀 매웠습니다..... ㅎㅎ

 

 

같이 시킨 짬뽕 국물과 함께 먹으니까 맛있더라고요...!

사진 보고 있으니까 또 먹고 싶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중화비빔밥, 짬뽕 조합이 참 좋았던 것 같아요.

 

 

다 먹고 나가는데, 뒤에 벌써 웨이팅 손님들이 늘어서 있더군요.

관광객 말고도 현지 분들도 많이 찾는 맛집인 것 같습니다. ㅎㅎ

대구 여행 혹은 맛집 찾으신다면 저는 이곳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이상 대구 맛집 수봉반점 방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