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대구 수성구 곱창 맛집 <대백양곱창> 방문

by Lee릴리 2023. 9. 12.
반응형

 

지인 추천으로 다녀오게 된 대구 수성구 곱창 맛집 <대백양곱창>

역시 지역 맛집은 지인 가이드로 가는 게 인증된 맛집 아니겠어요? :)

대구 여행에 오면 곱창 맛집 방문은 필수인데

가기 전서부터 매우 기대가 컸습니다. ㅎㅎ

 

 

대백양곱창 가는길 약도는 하단 맵을 참고 바랍니다.

전철 대구은행역과 가깝습니다.

 

 

 

저녁 오픈 타임에 맞춰가서 그런지 한산한 편이었습니다.

 

 

 

<대백양곱창 메뉴판 & 가격>

 

저희는 모둠구이 한판 (50,000) 주문했습니다.

곱창 하면 쏘맥인데...

어째 저희 둘 다 알쓰라서 식사만 하게 되네요. (아쉽ㅎㅎ

 

 

 

주문하자마자, 직원분이 각종 반찬들을 가져다주십니다.

반찬 중에 어릴 때 먹었던 불량식품 깐돌이가 있네요...??

처음에 봤을 때는 콩 튀김인 줄 알았는데, 놀랬습니다.

 

 

그리고 콘치즈, 어묵, 계란찜까지...

반찬들이 다 다 완벽하네요.

 

 

 

곱창은 익혀서 나옵니다.

고기 익혀서 주는 가게 정말 사랑해요 ♥

그래도 부추, 팽이버섯 익을 때까지 기다렸습니다.

 

 

저는 대구 여행에서 곱창을 제일 기대했었는데...

정말 너무 만족했습니다.

 

 

쫄깃한 식감, 고소한 맛 전부 완벽했어요. 

모둠구이 가격도 이만하면 딱 좋다고 생각됩니다.

 

 

 

 

 

곱창 양, 신선도, 각종 반찬들 전부 맛있었고 하나하나 만족스러웠습니다. 

리뷰 쓰다 보니 다시 먹으러 재방문하고 싶네요...

지인 추천받고 오길 너무 잘한 것 같아요. 

대구에는 곱창 맛집이 너무도 많지만

저는 <대백양곱창>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상 대백양곱창 방문 후기를 마칠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