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대구 서문시장 2지구 맛집 투어 <몬나니떡볶이 본점> 방문

by Lee릴리 2023. 9. 20.
반응형

 

대구에 간다면 필수코스로 들러야 할 곳 중 하나인 <서문시장>

대형 전통시장인만큼 유명 맛집도 즐비한데요

저희가 간 곳은 서문시장 2지구 지하에 있는 몬나니떡볶이 본점 입니다.

 

 

깻잎, 밀가루 떡, 쌀 떡, 순대가 잔뜩 들어간 떡볶이로

인기가 엄청 많은 맛집이랍니다.

시장이 매우 넓기 때문에 처음에는 좀 헤맸습니다만

건물 지도 보면서 잘 찾아갔습니다.

 

 

서문시장 2지구 지하에 있는

몬나니떡볶이 가는 길 약도는 하단 맵을 참고 바랍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인파가 엄청났던 서문시장. 

 

 

좀 헤맸지만 잘 찾아간 몬나니떡볶이 본점! 

어린 시절이 생각나는 정감 가는 추억의 분위기였어요.

저녁 시간 전인데도 손님들이 빼곡히 차 있었습니다.

 

 

<메뉴판 & 가격>

저희는 다음 일정이 있어서

순대떡볶이 (中) (10,000) 1개 주문했습니다. 

 

 

 

 

 

 

금방 나온 순대떡볶이...!  中 사이즈를 주문했는데 양이 엄청납니다.

안에 떡 (밀떡, 쌀떡)과 순대, 쫄면이 가득 들어 있습니다.

위에 올라간 깻잎도 양이 많아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역시 한국인의 향신료ㅋㅋ

 

 

저는 떡볶이 킬러라서 순식간에 해치웠습니다. 

 

 

 

떡볶이 다 먹고 나오면 인근에 있는 카페 <리틀 빈> 에서

스카치 라떼 한잔 마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스차키캔디 맛 (버터)이 나는 달달하고 부드러운 라떼로 엄청 맛있더라고요. :)

매운 음식을 먹은 후에는 달달한 음료가 또 제격이죠. 

뭣보다 이 카페도 인기 카페라서 웨이팅이 좀 있었습니다. 

 

 

요즘 어딜 가나 보이는 NCT

사장님이 NCT 지성 팬이실까요? ㅎㅎ

TMI지만 저는 제노 좋아합니다♥

 

 

커피 마시면서 나오는 길에도 주전부리를 빼놓을 수 없죠. 

대구 서문시장.. 생각보다 엄~~청 넓어서 놀랐습니다.

먹거리도 많고, 쇼핑 거리도 많아서 눈 돌아가더군요..... 

 

 

SNS에서만 봐오던 10원빵도 먹어봤습니다.

안에는 큼직한 모짜렐라 치즈 덩어리가 들어 있어서

치즈 핫도그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었어요. ㅎㅎ

 

이거까지 먹으니까 엄청 배불렀습니다...

서문시장 진짜 최고 :)

대구에 온다면 필수적으로 들러야 하는 곳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