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아기랑 방문하기 좋은 연신내 맛집 <경주식당> 방문

by Lee릴리 2023. 11. 9.
반응형

 

 

#내돈내산

 

 

제가 좋아하는 고기 맛집 중 하나인 <경주식당>

지점이 지역별로 많이 생긴 것 같은데 이번에 방문한 곳은 연신내에 있는 곳입니다.

지금까지는 상수점이었는데, 연신내에 오래간만에 온 김에 언니, 조카와 함께 다녀왔답니다. 

 

 

1살짜리 아기 데리고 식당 방문하기가 여간 힘든 게 아닌데

경주식당에는 아기 의자도 있고, 메뉴도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오는 편이라

가족끼리도 방문하기 좋은 가게같아요. :) 

게다가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네요. 

 

 

 

 

경주식당 연신내점 가는길은 하단 맵을 참고 바랍니다.

 

 

 

우선 아기가 있어서, 전화로 아기 의자 준비를 부탁드렸습니다.. ㅎㅎ

 

 

 

 

<경주식당 메뉴판 & 가격>

 

 

 

주문은 목살 정식 (1인 13,000원) 2인 했습니다. 

늘 올때면 고기 한상 주문했었는데, 

점심이라 가볍게(?) 먹기로 했어요. :) 

 

 

 

 

 

고소하니 맛있었던 보리차

 

 

 

주말 바쁜 점심시간이라 메뉴 나오기까지 시간은 은근히 걸렸지만

하지만 정갈하게 차려진 목살 구이 정식을 보고 아주 힐링되는 기분. ♥

반찬도 다양하고 고기도 혼자 먹기 딱 좋은 양 (150g) 이라서

점심 메뉴로 주문하길 잘한 것 같아요. 

 

 

 

자취생이라 꾸준히 반찬 만들기도 쉽지 않은데,

오래간만에 채소 반찬도 많이 먹었네요. 

 

 

경주식당에서 맛볼 수 있는 강황밥.

강황 특유 맛은 그다지 안 나는데, 건강한 밥 먹는 느낌이 납니다. ㅎㅎ 

된장찌개랑 잘 어울리는 담백한 맛이에요. 

 

 

 

아기랑 편하게 방문할 수 있어서 더욱 좋았던 경주식당^^

연신내에 오신다면 이 가게도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