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미친 가성비 마카롱 맛집 <두번째 마카롱>

by Lee릴리 2023. 11. 3.
반응형

 

 

 

 

#내돈내산 

 

 

 

 

제가 사는 동네에 마카롱 맛집이 있길래, 후다닥 다녀왔습니다.

<두번째 마카롱> 이라는 가게로 마카롱 전문점이라고 해요. 

마카롱이지만 안에 크림이 가득 들어간 뚱카롱으로

디저트 좋아하신다면 꼭 좋아하실 가게입니다. :) 

 

 

 

두번째 마카롱 가는길 약도는 하단 맵을 참고 바랍니다.

2호선 상왕십리역 4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점심 시간 맞춰간거라 한산했습니다. 

제가 사는 곳 근처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안그래도 디저트 광인이라 또 방문할 예정이에요. ㅎㅎ 

 

 

가게로 들어가니까 형형색색의 다양한 마카롱들이 반겨 줍니다.

마카롱 가격이 개당 2천원대인데, 미친 가성비를 자랑합니다..

보통 4~5천원까지도 하는데.. 마카롱 좋아하는 저로써는 넘나 행복 ♥ 

 

 

딸기소보루 바닐라 / 자판기 우유 / 말차 누텔라 

이렇게 3가지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총 6천원...!

 

 

 

바로 먹을거라고 하니까, 심플하게 포장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집에 돌아오자마자 바로 냠냠.

 

 

솔직히 큰 기대는 안하고 먹었는데,

안에 적당히 달달한 크림이 잔뜩 들어가 있어서 왠걸,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 

꼬끄도 바삭해서 크림과 조합이 좋아서

아메라카노, 따뜻한 차랑 같이 먹기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자판기 우유> 마카롱은 어떤 맛일지 상상이 안됐는데

어릴 적 먹던 자동판매기에서 파는 달짝지근한 우유 맛이 나서 신기했어요. ㅎㅎ

달달하고 재밌는 맛이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오늘도 저는 이렇게 당충전 ♥

미친 가성비, 맛있는 뚱카롱 먹으러 방문해보세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