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샐러디 메뉴 추천 : 칠리베이컨 웜볼 칼로리, 후기

by Lee릴리 2023. 11. 4.
반응형

 

 

 

다이어트, 건강식으로 가끔 먹고 있는 샐러디! 

저녁 입맛이 없기도 하고 집 근처에 있는 샐러디 상왕십리점에 다녀왔습니다.

샐러디에는 메뉴도 다양해서 고르는데도 시간이 걸릴 때가 있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메뉴 칠리베이컨 웜볼 <<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칠리 베이컨 웜볼은 샐러디 베스트 메뉴이기도 하고,

맛있는 데다 든든한 한 끼라 식사대용으로 꼭 권해드리는 메뉴입니다.

 

 

제가 방문한 샐러디 상왕십리 가는 길 약도는 하단 맵을 참고 바랍니다. 

 

 

 

키오스크 주문.. 너무 편하고 좋죠. 

 

 

이번에는 연어 토핑 추가해봤습니다.

토핑은 5개까지 추가가 됩니다.

 

이렇게 해서 총 가격은 12,000원 나왔습니다.

 

 

5분도 안되어 뚝딱 나온 샐러드 ♥

 

 

 

집에서 편하게 먹고 싶어서, 포장으로 했습니다. ㅎㅎ

 

 

연어 토핑은 처음 해보는데, 추가하길 잘했네요.

현미밥 위에 베이컨, 야채, 옥수수, 삶은 계란이 넉넉히 들어가 있어서

저녁 한 끼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웜볼에 나오는 현미밥,

찰지면서 쫀득한 식감 때문에 중독성이 어마어마합니다.ㅎㅎ

 

 

참고로 칠리베이컨 웜볼 칼로리는 1인분당 435칼로리 입니다.

그리고 최근에 버거류도 추가되었던데,

다음번에 올 때는 버거도 주문해 봐야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