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스타벅스 신상 <바닐라빈 푸딩 블렌디드 위드 콜드브루> 칼로리, 맛, 리뷰

by Lee릴리 2023. 5. 7.
반응형

 

이번에 새로 나온 스타벅스 신상 음료!

이름이 무려 <바닐라빈 푸딩 블렌디드 위드 콜드브루>.. 엄청 길죠.

스벅 덕후라 소식 듣고 바로 달려갔습니다.

 

 

바닐리빈+푸딩..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 들어간 콜드브루라길래 기대가 컸어요. ㅎㅎ

참고로 여름 신상 음료라 아이스만 가능합니다.

 

 

그란데 기준 칼로리는 500칼로리네요..

웬만한 라면 한그릇 칼로리입니다. ㅋㅋ 

게다가 고카페인이라 정신 차리기엔 딱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도착한 저의 커피...!

 

맛은... 역시나 달달합니다. (슈크림라떼보다는 덜 달아요.)

아래에 푸딩이 깔려 있어서

빨대로 마시면 으깬 푸딩 식감이 느껴집니다.

비주얼도 사진과는 좀 달라서, 잘못 나온줄 알았어요.

근데 다른 분들 후기 찾아보니까 지점 별로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냥 저냥 평타 치는 커피였습니다.

역시 스타벅스 신상 음료는 기대하면 안 되나 봐요. :< 

뭐 여름 신상이니까 호기심 겸 마시는 건 괜찮은 것 같네요. 

 

 

 


밤에는 커피를 잘 안마시지만,

주말이고 해서 오래간만에 카페인 드링킹 했네요.

밤에 마시는 커피는 매우 감동적입니다~ 

 

그리고 새로 나온 스벅 MD들 귀여웠습니다!

핑크 핑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