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강남 파스타 맛집 <프리모바치오바치> 방문

by Lee릴리 2023. 5. 8.
반응형

 

 

고등학교 때부터 친구인 아이와 퇴근길에 강남으로 저녁 먹으러 갔습니다 :)

강남에는 유명한 맛집이 참 많죠. 

이번에는 친구의 추천으로 <프리모바치오바치 강남점>으로 방문했어요.

여기 꽤 오래된 파스타 맛집으로, 계속 인기 있는 곳이랍니다.

 

 

 

가는 길 약도는 하단 맵을 참고 바랍니다. ^^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가깝습니다.

 

 

오래된 가게인 만큼

입구에서부터 특유 분위기가 있어요. 

 

 

 

프리모바치오바치 강남점 메뉴판 & 가격

메뉴판에서도 오래된 흔적이 보입니다.

이런 흔적이 보이는 게 또 레트로한 느낌이 있어 좋아요.

 

주문은 빠네, 삐깐떼 감베로니 피자 이렇게 2가지로 했어요~

여긴 특히 빠네가 유명하고 맛있으므로 빠네 추천<<

 

 

기본으로 가져다 주시는 빵 두 조각

겉에는 달달 마늘 소스가 발라져 있습니다.

 

 

친구랑 수다 좀 떨고 있으니 주문한 빠네와 피자가 나왔습니다.

양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삐깐떼 감베로니 (picante gamberoni) 피자는

모짜렐라 피즈를 곁들인 매콤한 새우 피자로

느끼함 없이 맛있었어요!

같이 주문한 빠네가 까르보나라라서 느끼할 수 있었는데 

이 피자 덕분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

 

치즈도 듬뿍 들어가 있어서 굿굿...

 

 

 

빠네 (pane)는 둥근 빵 안에

매콤하고 고소한 크림 스파게티가 가득 채워진 것으로

안에 푸실리와 콘킬리에도 들어가 있어 식감도 재밌었어요. 

 

매운 토핑이 올라간 피자와 함께 먹은 거라

조합이 좋았습니다! ♥

 

 

다 먹고 난 뒤에는 샤베트 (망고, 딸기) 도 가져다주십니다.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디저트도 포함인데요

메뉴판에 적혀 있지 않았던 거라, 내어주셔서 기뻤습니다. ㅎㅎ

 

총평은 메뉴들이 (피자, 스파게티, 리조또) 가격도

강남이라는 위치에 비해 많이 비싸지 않고, 꽤 맛있었어요!

강남 괜찮은 파스타 맛집 찾으신다면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상 강남 파스타맛집 프리모바치오바치 방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