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힙지로 감성 세운상가 카페 <챔프커피 3작업실>방문

by Lee릴리 2023. 3. 4.
반응형

 

시간 조금만 나면 언니와 함께하는 카페투어!

언니가 이사를 앞두고 있어서

자유롭게 카페투어하는 일도 거의 없을 것 같아요.

같이 시간 날 때마다 가게 도장깨기라도 해야 되겠어요. ㅎㅎ

 

이번에는 중구 세운상가에 있는 카페

<챔프커피 3작업실> 에 방문했습니다.

세운상가 내에는 레트로한 분위기의 상점들이 꽤 많답니다.

빈티지스러운 힙지로 카페를 선호하신다면 꼭 추천드리고 싶네요. :)

 

 

대림상가 건물 위로 올라오시면 세운상가로 오실 수 있습니다.

날씨가 추운 날이었는데도 야외에서 마시는 분들도 계시네요~!

 

여기가 바로 챔프커피 3작업실!

전부터 와보고 싶었던 곳인데 드디어 와보네요.

주말 점심시간 사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계속해서 오시더라고요..

 

커피 원두 그리고 굿즈도 팔고 있네요. 

 

챔프커피 메뉴판과 가격은

하단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

 

메뉴 중에서 달달한 커피를 선호하신다면 

<을지로커피>를 추천드리겠습니다.

바닐라 라떼와 비슷하긴 한데

여기에 커피 원두맛과 연유 풍미가 강하게 느껴지더라고요!

달달한 거 엄청 좋아하는 저와 언니는 요 커피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쿠키도 인기 품목이랍니다.

다른 손님들도 커피&쿠키 조합으로 많이 주문하시더라고요.

저희도 그래서 초콜릿쿠키 하나 사서 나눠먹기로 했습니다.

 

 

 

곧 이어서 나온 저희 들의 카페인❤️

 

역시나 달콤함에 정신이 번쩍 뜨이는 맛이었습니다.

연유 엄청 좋아하는데.. 계속해서 달달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운 커피였습니다~

 

 

함께 주문한 초콜릿쿠키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꾸덕꾸덕한 식감에 진한 초코 맛이라

초코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좋아하실 맛이에요.

다음에 올 때는 씁쓸한 아메리카노, 쿠키 조합으로 먹어보고 싶네요!

 

핫플 카페에 왔으니 사진도 많이 남겨주구요~ ㅎㅎ 

덕분에 언니랑 좋은 시간 보내고 갑니다.

 

챔프커피 3작업실 가는 길 약도는 하단 맵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교통은 매우 좋은 편이구요,

세운상가 내에 공영주차장도 있으므로 자차로 오시기도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