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신당역카페 <코이트커피 Coeat Coffee> 방문

by Lee릴리 2023. 3. 5.
반응형

 

언니네 부부와 함께 방문했던 신당역카페 코이트커피!

제가 사는 동네엔 갬성 갬성한 카페들이 많아서

도장 깨기 하는 맛이 있습니다. ㅎㅎ

이번에 가본 코이트는 커피, 케이크가 유명한데요

언니 덕분에 이런 멋진 가게를 알게 됐네요.

카페에 가는 길 약도는 맨 하단에 첨부했습니다~🥰

 

주말에 간 거라 손님이 계속해서 오시더라고요..

운 좋게도 좋은 자리 앉을 수 있습니다.

 

코이트커피 Coeat Coffee 메뉴판 & 가격

 

코이트커피에 오시면 디저트는

<딸기 레어치즈케이크> 꼭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시그니처 메뉴는 꼭 마셔보고 싶어서

세명 다 코이트커피로 통일시켰습니다. ㅎㅎ

 

디저트로는 케이크뿐만 아니라

쿠키와 브라우니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쿠키도 넘 맛있어 보이네요... 침 줄줄 ㅎㅎ

 

 

언니, 형부, 나 셋이 수다 좀 떨고 있으려니

주문한 메뉴들이 도착했습니다...

비주얼.. 너무 예쁜 거 아닌가요?... 먹기 아깝다 아까워 🥺

 

 

코이트의 시그니처 메뉴인 코이트커피 :)

보시는 것과 같이 우유 베이스로 만들어진 아인슈페너입니다.

크림 폼 위에는 오키나와 흑소금이 뿌려져 있다고 해요.

어쩐지 위에 뿌려진 가루(?)만 짭쪼름한 맛이 나더라구요.

궁금해서 흑소금까지 서치 해봤네요 ㅎㅎ

전체적으로 달콤하니 맛있습니다! 

당충전도 되고 카페인 충전까지 굿굿 😳

 

가장 기대가 컸던 이 케이크!

부드러운 치즈 크림이 정말 대박입니다.

크림치즈의 고소한 풍미와

은은하게 퍼지는 달달함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라떼가 아닌 아메리카노와도 정말 궁합이 잘 맞을 것 같았습니다.

다른 손님들 테이블마다

딸기 레어치즈케이크가 주문되어 있어서 납득이 됐습니다. ㅎㅎ

케이크만 따로 포장하러 재방문할 것 같아요  ❤️

 

덕분에 기분 좋게 냠냠 했습니다.❤️

 

신당역카페 코이트커피 가는 길 약도입니다. 

신당역에서는 은근히 걸어야 해요~! 

카페가 주택가 안에 있는 곳이라서

자차로 오실 경우 신당역 인근에 있는 공영주차장 이용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