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분위기좋은 삼청동카페 <퀸넬브릴 삼청>

by Lee릴리 2023. 2. 28.
반응형

 

지난 주말 아주 오랜만에 삼청동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언니 아니면 친구와 왔었는데

혼자 방문하는 거는 또 처음이네요~

이번에는 혼자 나들이겸 삼청동카페 퀸넬브릴 삼청에 다녀왔답니다.

고급스러운 디저트가 있는 카페로

한옥마을 인근이지만 마치 유럽에 온 것 같은

이국적인 분위기가 매력적인 곳이었어요.

디저트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 따로 리뷰로 남겨봅니다. :)

 

이곳이 삼청동카페 퀸넬브릴 삼청 앞이에요. 

늘 감성적인 힙한 느낌의 카페만 가다 보니 또 색다른 기분이네요.

건물 보고 있다보니 산토리니가 생각났어요. ㅎㅎ

 

메뉴판이에요.

음료 가격 참고 바랍니다.

 

카페는 1층, 2층으로 나뉘어 있으며

전체적으로 예술 작품 인테리어 느낌이 나서 꽤 좋았어요.

아침 시간대라 손님은 저 밖에 없었지만

평소라면 엄청 인기 많을 것 같습니다. 운 좋은 나 ㅋㅋㅋ 

 

중간 중간 장식되어 있는 꽃마저 예쁘다..

 

카페 구경하고 있는 사이에 주문한 메뉴 도착!

퀸넬브릴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디저트 <투명포도>와

아이스 바닐라라떼랍니다.

 

청포도 타르트에 데코레이션이 되어 있어 

먹기 아깝더라고요...

안에는 달콤한 바닐라 크림이 들어가 있답니다.

이것만으로도 달달하지만, 바닐라 라떼하고도 잘 어울렸어요.

당충전과 카페인 충전을 동시에! ㅎㅎ 

대표님이 디저트에 진심이신 듯했습니다. :)

 

마침 또 자연광이 내리 쬐는 오전 시간대라

사진도 예쁘게 잘 나오는군요 :)

 

디저트는 함께 나온 나이프로 조심히 썰어서 먹으면 됩니다.

아... 디저트가 워낙 예쁘니 자를 때도 마음이 아픕니다 ㅋㅋㅋㅠㅠ

위에 올려진 하얀 과자는 사탕으로 된 뻥튀기 같은 식감이었어요.

데코 하나하나 너무 정교하네요!

 

이렇게 또 만족스러운 카페투어!

분위기 좋고 고급스러운 디저트 즐기기에 딱 좋은 곳이었네요.

다 먹고 난 뒤에는 삼청동 인근 산책이라도 하면 더욱 좋겠죠~?

 

 

삼청동카페 퀸넬브릴 가는 길 약도는 하단 맵을 참고 해주세요. 

지하철 3호선 경복궁역과 안국역에서 찾아가기 쉽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