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경기 오산 생선구이 맛집 <북극해고등어> 방문

by Lee릴리 2023. 6. 23.
반응형

 

가족 집에 놀러 갔다가 경기 오산도 함께 투어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점심 먹으러 <북극해고등어 본점> 으로 방문했답니다

화덕 생선구이가 맛있는 집으로 언니네가 한번 왔었다길래

아침 일찍 일어나 후다닥 달려왔어요. :)

참고로 인기있는 맛집이라 주말에 가신다면 

웨이팅은 각오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가는 길 약도는 하단 맵을 참고 바랍니다. ^^

 

<북극해고등어 본점>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10)

 

단체석 있음 / 주차 가능/ 포장. 예약 가능


 

 

거의 오픈시간에 맞춰 갔는데도 손님들이 바글바글 했습니다..

저희는 운 좋게 바로 자리 잡을 수 있었어요.

 

 

안에 들어가니 각종 반찬들 셀프바가 있어서

모자란 반찬 있으면 직접 퍼가기 좋더라구요. 

잡채가 참 맛있었어요...ㅎㅎㅎ

 

 

우선 주문 부터...!

화덕 생선구이 맛집이니까

고등어 2, 고추장 불고기 1 이렇게 했습니다.

 

 

 

 

규모도 크고, 한식 맛집이다 보니 역시 손님들은 가족 위주였어요~

아기 의자도 있어서 저희 조카도 편하게 앉을 수 있었습니다. :)

 

그리고 다양하게 나오는 다양한 반찬들...

혼자 사니까 이렇게 차려 먹기 힘든데, 감격(?)이었습니다.

역시 먹을 수 있을 때 마구 먹어둬야 함 ㅎㅎㅎ

 

 

 

그리고 이어서 나오는 따끈한 쌀밥과

고등어구이, 고추장 불고기...!

요즘 생선 안 먹은 지 오래됐는데 너무 좋네요... 

화덕으로 구워서 그런지 비주얼도... 냄새도 최고 ♥

크기도 꽤 컸어요!! > <

 

 

저에게 있어 메인은 생선구이지만

고추장 불고기도 맛있었습니다. 서브 메뉴 ㅎㅎㅎ

 

 

발라낸 생선 살은 와사비 푼 간장에 톡톡 찍어 냠냠 :$

저희 가족 다 배고픈 상태였어서

대화도 안 하고 먹기 바빴습니다. 

리뷰 쓰고 있는데도 다시 생각나네요.  

 

 

 

그리고 다 먹고 나오는 길에 커피 머신까지 :)

얼음 컵도 1인당 하나씩 주는데

커피로 입가심하기에도 딱 좋은 것 같네요.

가격도 이만하면 착하고 굿.... ♥

 

 

서치 해보니까 북극해고등어 가게 자체가 체인이라

여러 지역에도 몇 곡 있더라고요. :)

다음에는 저희 집에서 가까운 곳을 한번 찾아가 봐야겠어요.

생선 땡기는 날 또 다녀와야겠네요...!

 

이상 북극해고등어 본점 방문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