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화성 동탄카페 <오르르카페 ORR> 방문

by Lee릴리 2023. 6. 20.
반응형

 

기회가 생길 때마다 꼭 가는 카페투어!

이번에도 동탄에 간 김에 

화성 카페투어하기로 했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오르르카페 입니다.

 

화성 동탄 기산동에 있는 곳으로

쾌적한 분위기와 감성적인 커피, 디저트가 있는

예쁜 카페였습니다.

게다가 아기자기한 예쁜 분위기로

연인 혹은 가족끼리 방문하기 좋더라구요!

 

 

 

오르르카페 가는길 약도는 하단 맵을 참고 바랍니다.

오르르카페 ORR 

<영업시간>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화~일 12:00 ~ 21:30

(라스트오더 21:00) 

 

 

단체석 / 주차 가능 / 포장 가능 / 반려동물 동반 가능 / 키즈의자 있음


 

 

요즘 가족 만나러 동탄 올 때마다

예쁜 카페 한번씩 가니 너무 좋아요. ㅎㅎ

이번엔 가족 픽으로 온 거였는데

매우 만족스러운 카페였습니다.

 

카페 여기저기서 보이는 저 눈 알 ㅋㅋㅋ

 

 

카페 내에서는 다양한 디저트와 그리고 시그니처 커피가 있었습니다.

이런 곳에 왔다면 시그니처 음료는 꼭 마셔봐야죠! 

 

 

주문은 옆 쪽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하시면 됩니다.

 

오르르커피, 아포가토, 아이스 바닐라라떼, 브라우니 쿠키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요 귀여운 머그잔도 구입 가능해요 :) 

 

 

수원/화성 이 쪽에는 이런 쾌적하고 예쁜 분위기의 카페들이 참 많아서

투어 하는 즐거움이 있더라고요. 

오르르카페도 그중 하나입니다. :) 

게다가 저희는 아기까지 있어서 방문하기 참 편했어요. 

 

 

점심 먹고 바로 방문한 거라 아직 손님이 적었고,

주문한 커피는 금방 받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이후부터 몰려오는 손님들...!

 

음료도 예쁜데, 컵도 참 예쁘지 않나요? 

이렇게 눈으로 먼저 맛보기 ♥

 

 

브라우니 쿠키에도 눈이 달려 있습니다. ㅎ

 

 

아래 우측에 있는 커피가 제가 주문한 오르르커피인데

요게 시그니처 커피입니다. :)

 

진한 에스프레소 라떼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1스쿱 들어가 있어요.

진한 커피 맛과 달달한 아이스크림이 녹아나고 있어서

카페인, 당충전하기 딱 좋더라구요. 이걸로 주문하길 잘했어요. ㅎㅎ

 

역시 시그니처 메뉴에는 이유가 있나 봅니다. ♥

 

그리고 군데군데 큰 거울이 걸려 있어서 거울샷 찍기도 좋더군요.

덕분에 가족샷 많이 건졌어요! ㅎㅎ

 

감성적인 인테리어 그리고 맛까지 있는 오르르카페 :)

수원/화성/동탄에 오신다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이상 오르르카페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