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동탄 1인 샤브샤브 맛집 <샤브진> 방문

by Lee릴리 2023. 7. 6.
반응형

저의 두 번째 마음의 고향(?) 동탄.

이번에는 조카 없이 언니와 둘이 동탄 투어 좀 했습니다.

역시 롯데백화점 동탄점과 SRT가 이어져 있어서 이동하기 너무 편해요. ㅎㅎ

간편하게 저녁먹고 싶어서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1인 샤브샤브 맛집이 있는 <샤브진> 으로 갔습니다. 

샤브진은 롯데백화점 지하 1층에 있어요. :)

 

샤브진 롯데백화점 동탄점

<영업시간>

매일 10:30 ~ 20:00

 


 

 

역시 메뉴 주문은 기본으로 하는 게 정석이죠. :)

언니랑 저 둘 다 소고기 야채 샤브샤브 1인분씩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3,500원)

 

샤브샤브 부가 재료는 카운터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푸주 러버인 저는 역시 푸주 한 봉지 따로 샀어요. :)

 

 

그리고 안내 받은 자리로 가면

주문한 샤브샤브 재료 그릇을 가져다주십니다.

오랜만에 오니까 반갑네요. 

 

샤브샤브 먹다가 육수 모자라면

앞에 준비되어 있는 육수로 채우면 됩니다. (찍먹 소스도!)

 

 

 

 

안 매운맛인 줄 알았는데 사아아알짝 매콤한 맛이 났어요. ㅎㅎ

그래도 육수 채워서 먹으니까, 채소즙도 우러나고 너무 맛있어요. :)

채소는 우리면 우릴수록 맛이 깊어지고 감칠맛까지 나는데

이게 또 샤브샤브의 별미 아닙니까. 

아직 저녁 시간 전이기도 했고, 천천히 음미하며 먹었습니다. 

 

 

소고기랑 숙주나물 식감 ♥

 

 

마지막에는 면 넣어서 또 맛있게 먹었습니다. :) 

 

혼자서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잘 갖춰진 곳이라

혼밥 하시는 분께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가격도 이 정도 퀄리티면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샤브샤브 좋아하신다면 샤브진 << 한번 방문해보세요.

 

이상 샤브진 롯데백화점 동탄점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