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일상 끄적끄적

조카 돌잔치 그리고 본가에 다녀오기

by Lee릴리 2023. 10. 25.
반응형

 

 

긴 여행 후 집에 붙어있는 날이 거의 없었네요.

조카 돌잔치 때문에 바로 언니네 집에 갔다가 본가 행...

 

 

 

그리고

조카가 너무 예뻐요오오오오 ♥

얼른 자라서 같이 여행가는 것만 기다리고 있네요.

사실 저는, 저를 닮은 딸을 한 명 낳고 싶었는데

이제 뭐 다 포기한 상태라 ㅋㅋㅋㅋ

대신 조카 한명만 보면서 지내는 중입니다. 

 

 

 

돌잔치 전날에 사돈 어른들이랑 소고기

목구멍 기름칠은 언제나 행복 그 자체. 히히...

 

 

 

돌잡이는 연필을 잡는 것으로 끝맺음. 

똑쟁이 아이로 자라주길 ㅎㅎ

 

 

 

그리고 부모님, 언니, 조카랑 본가행.

조카가 아직 아기라 좀 불안했었는데 무사히 잘 다녀왔습니다.

 

본가 마당에서 한 불꽃놀이.

지난 일본 여행에서 친구랑 했던 불꽃놀이가 너무 좋았어서

다이소에서 불꽃놀이 잔뜩 사들고 갔답니다. 

엄마 아빠도 재밌어 하셔서 다행...!

 

 

장작 패다가 소금 구이도 해봤어요.

완전 존맛탱♥ 역시 가을에는 새우구이죠!

 

 

본가에 있는 동안

아빠가 여기저기 데려가 주셨네요.

파워 E 성향이셔서 기빨릴 때가 있지만, 

본가 올때면 아빠가 늘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심.

 

 

무르익어가는 농촌

 

 

 

아침부터 맘마 제조 중인 언니. 

조카는 한시도 가만히 있지를 못함.

아가는 제일 먼저 잠들고 아침에 가장 먼저 일어남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옆에서 잠든 나의 머리카락을 잡아당기시지 ㅇ<-< 

 

 

아침잠을 깨워줄 카페인~ 

 

 

통영 바다도 다녀왔습니다! 

아.. 바다 너무너무 좋아요...♥

에어팟 꽂고 바다 보면서 멍 때리고 싶은데.. 아가가 있어서 그럴 시간이 없다!

ㅠㅠ 사진만 찍고 다음 목적지로 이동 고고 

 

 

저녁으로 먹은 닭강정쓰

 

 

 

서울로 돌아가는 날...!

회식이 있어 먼저 돌아가야 했습니다.

그 와중에 가을 감성 무엇.. 

 

 

 

같이 데려온 (?) 츠카사와 나츠메 ㅋㅋㅋㅋㅋㅋ

카페에서 인증샷 찍으려고 했는데,

당연히 그럴 시간이 없었다!!!!! ㅜㅜ

서울 카페투어에 데려가야겠습니다.

 

 

원래 쓰던 핸드폰이 오락가락해서 

아이폰 15 새로 샀습니다.

카메라? 미쳤어요. ㅠㅠㅠㅠㅠㅠ

요즘 사진 찍는 맛에 살아요. (블로거의 숙명!!!!)

원래는 화이트 사고 싶었는데

기본에는 화이트 색상이 없더라구요...?

제 사주에 핑크는 없을 줄 알았는데, 

핑크 말고는 마음에 드는 색이 없어서 결국 이걸로... 허허

 

 

전회사 회식 때문에

두 달 만에 오게 된 강남역.

회식 가서 재밌게 수다 떨고, 놀다 왔습니다.

 

 

역시 누가 뭐라고 해도 집이 최고..

씨유 편의점 없어지더니 와인펍이 생겼네요. 

여기 씨유 자주 왔는데 아쉽.. 

 

 

 

그리고 집 오니까, 패딩, 후리스 입고 다니는 사람들 발견...!

얼마 전까지만 해도 맨발에 샌들, 슬리퍼 신고 돌아다녔는데

이제 한국.. 가을은 건너뛰는 건가요..ㅋㅋㅋㅋㅋ

이번에 전기장판도 꺼내고, 스타킹, 양말 다 꺼냈습니다.... 너무 추워...!!

 

 

딱 한 달 전까지만 해도 교토에서 더위 때문에 엄청 고생했는데

확 바뀐 날씨에 적응할 틈도 없네요.. 

 

아무튼 감기 조심 합시다.. (현재 감기 2주째 고생 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