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다쿠아즈가 맛있는 황학동 카페 <마일더스> 방문

by Lee릴리 2023. 3. 8.
반응형

 

제가 서울 중구 최애 카페로 꼽는

황학동 카페 마일더스 milders

여기는 밀크티와 다쿠아즈가 맛있는 디저트카페인데요

집에 있다가 달다구리 땡길 때 바로 사러 가는 곳이랍니다.

집과 가까운 곳에 이런 카페가 있는 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위치는 이마트 청계천점, 황학동 주방거리에서 가깝답니다.

역 근처가 아니기 때문에 맵으로 찍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마일더스 가는 길 약도는 여기입니다 :)

 

여기가 카페 입구! 🥰

 

 

카페 들어가자마자 다양한 다쿠아즈들이 보입니다. :)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다쿠아즈는

산딸기와 바닐라빈입니다!

이번에 푸딩도 새롭게 나왔는데 다음에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주문은 아쌈밀크티 & 산딸기 다쿠아즈 로 했습니다.

참고로 여기서는

밀크티 테이크아웃시 캔으로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선물용으로도 좋을것 같네요 :)

 

주문하고 음악 들으면서 멍 때렸습니다.

여긴 언제 와도 편안한 분위기가 좋네요.

카페 인스타 보니까 캐릭터와 포스터 제작도

직접 하시는 것 같아서 보는 즐거움도 있습니다!

 

그렇게 제작한 다양한 굿즈도 판매되고 있답니다.

 

구경하고 있는 사이에

사장님이 가져다 주신 메뉴!!

이 날 날씨가 따뜻하기도 했고

시원한 음료랑 달다구리 디저트가 어찌나 땡기던지요 :)

 

밀크티는 비커 컵 안에 담겨 나오는데

옆에 있는 얼음컵 두잔 분량이 나옵니다.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어요.

 

다쿠아즈는 먹기 좋게 케이스에 담겨 있네요.

원래는 접시 위에 올려서 나이프랑 같이 줬는데

전 이 케이스가 더 먹기 편한 것 같아요.

 

산딸기맛 진짜 넘넘 맛있어요 🥰

새콤, 달달한 꾸덕꾸덕 식감의 크림이라

달콤 쌉쌀한 밀크티와도 굉장히 잘 어울립니다.

게다가 사장님이 홍콩에 거주하셨던 분인데

홍콩 밀크티에 진심이시라

깊고 진한 맛의 밀크티를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밀크티와 다쿠아즈라니 구성도 너무 좋아요!

 

나가는 길에 포스터 한 장 가져가려고 했는데

깜빡하고 그냥 나왔네요..ㅠ_ㅠ

옷 장 안에 붙여두면 예쁠 것 같은데..

다시 방문할 명분(?)이 생겼네요. ㅋㅋㅋ

 

이 포스터에는 캐릭터에 토끼 귀가 달려 있네요 ㅎㅎ

뉴진스 패러디 좋군요 :)

 

느긋하게 즐기기 좋은 황학동 카페 마일더스 :)

황학동에 방문하실 일 있으면 이 곳 추천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