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커피가 맛있는 광화문카페 <수수커피> 방문

by Lee릴리 2023. 3. 11.
반응형

 

이번에도 어김 없이 카페 방문 ㅎㅎ

 

지난번 광화문에서 밥 먹고

카페인 충전도 할 겸 카페도 다녀왔습니다🥰

<수수커피> 라는 곳인데요

여긴 커피가 꽤 맛있는 카페로

언제 가도 인기가 많아서 자리 잡기도 쉽지 않더라구요.

강남이나 판교에도 체인점이 있긴 한데

제가 방문한 곳은 수수커피 디타워점 입니다.

지하철 광화문역에서 가까워요~

 

가는 길 약도는 하단 맵을 참고 바랍니다.🧡

 

딱 주말이라 손님이 많습니다..

제발 자리가 있기를..ㅎㅎ

 

다행히 창가 쪽에 자리가 있었다아아아...

요즘 카페 운이 좋은 거 같아요 ㅋㅋㅋㅋ

 

 

수수커피 메뉴판입니다.

역시 저는 시그니처 메뉴인

비엔나커피 (아인슈페너)를 주문하고

같이 간 언니는 바닐라 라떼로 고고 😄

함께 먹을 디저트는 얼그레이 스콘으로 했습니다.

 

그리고 수수커피에서 파는 각종 디저트도 맛있답니다.

스콘이랑 쿠키가 특히 인기입니다~

타이밍 좋게 가서 디저트 선택지가 많아서 좋았어요.

 

 

그렇게 저희가 주문한 커피와 스콘이 도착 ❤️

식후에 카페인은 중요햇..

 

스콘 옆에 있는 거는

얼그레이 잼인데 이렇게 따로 나오더군요. 

딸기 스콘은 잼이 얹어서 나오는디.. 흠 ㅇ_ㅇ 

이 와중에 식기류가 너무 예쁘다...

 

비엔나커피는 역시나 달콤 쌉쌀한 맛..!

제가 너무도 좋아하는 맛이에요..

당도 마침 떨어질 때라서 너무 맛있게 잘 마셨습니다.

스콘은... 잘 부서지므로 조심해서 먹어야 될 것 같아요 ㅋㅋ

부스러기가 툭툭 떨어짐.... 😨

 

이후 폭풍 수다 떨면서 커피 타임 ㅎ

 

사진 보고 있으니까 다시 마시러 가고 싶네요!

달다구리는 너무도 사랑된다.

 

맛있는 커피 덕분에 좋은 시간 보내고 가네요~

괜찮은 광화문 카페 찾으신다면

저는 여기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맛있는 원두를 쓰는 것 같은데

언젠가 집에서 여기서 파는 원두로

핸드 드립도 해보고 싶네요. :) 

 

이상 수수커피 디타워점 방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