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홍대 쭈꾸미 맛집 <홍스쭈꾸미> 방문

by Lee릴리 2023. 3. 12.
반응형

 

회사 반차를 내고 홍대 맛집 투어 다녀왔습니다~

전부터 매콤한 음식이 땡겨

홍대 맛집 <홍스쭈꾸미> 로 갔어요. 😘

오랜만에 방문한 홍스쭈꾸미는 좀 바뀌었습니다.

제가 안 가는 사이에 살짝 리모델링이 된 것 같아요.

지금까지 방문했을 때는 오래된 가게 느낌이 났었는데

이제는 좀 더 쾌적해진 그런 느낌...?

 

홍스쭈꾸미 홍대점 가는 길 약도는

하단 맵을 참고 바랍니다! 🥰

검색해보니까 홍대본점 말고도

다른 지역에도 체인이 있네요.

워낙에 인기 맛집이다보니 계속해서 생기는것 같은데

다른 지점도 너무 궁금해졌어요. 

 

그리고.... 홍대본점...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손님이 넘쳐났습니다...

다행히 애매한 시간에 도착해서 

웨이팅 없이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답니다.

 

홍스쭈꾸미 메뉴판과 기본 세팅!

가격이 전보다 좀 뛰었네요..

요즘 물가 상승이 장난이 아닙니다.....

그럼에도 외식문화 또한 증가하고 있는 것 같군요.

저희는 쭈삼겹 2인 주문했답니다~

참고로 알마니 볶음밥을 포함되어 있습니다.

 

바로 준비되어 나온 쭈삼겹❤️

 

 

콩나물 무침도 넣어서 볶아주기~

 

쭈꾸미랑 대패 삼겹살 먹기 좋게 잘라주고

쉐킷쉐킷 볶아 줬습니다...!

 

 

정말... 전부터 먹고 싶었던 거라

아무 말 없이 열심히 먹었네요...

맵찔이인 저도 무난히 먹을 수 있는 수준으로

맛있게 매운맛이에요.

 

그리고 쭈삼겹 다 먹고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이렇게 알마니 볶음밥을 만들어서 다시 내어주신답니다.

이게 진짜 찐이에요 ㅋㅋㅋㅋ

이거 때문에 홍스쭈꾸미에 와요..

날치알이 아낌없이 팍팍 들어갑니다.

 

흑흑.. 처음부터 끝까지 정신없이 챱챱 잘 먹었습니다..

둘이 먹기 딱 좋은 양입니다..

 

 

그리고 코로나도 끝나고(?) 마스크도 해제되었다 보니

가게 안에는 우리나라 손님, 외국인 손님 반반 비율이었어요.

이열~~~ ㅋㅋㅋ 이제 홍대도 외국인으로 다시 넘쳐서

활기가 생기겠군요..

막상 제가 이 부근 살았을 때는 주말 제외하고 정말 조용했다구요 ㅋㅋㅋ

기분이 묘해진 하루였습니다.

아무튼 쭈꾸미, 매콤한 음식 좋아하신다면

꼭 추천드리고 싶은 맛집입니다.🥰

밥은 무조건 볶아 드셔야 해요. 진짜 하이라이트임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