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남양주 파스타 맛집 <달빛식탁> 방문 리뷰

by Lee릴리 2023. 3. 13.
반응형

 

가족끼리 함께 남양주 맛집 투어 다녀왔습니다~

여긴 친구와 함께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

손님이 너무 많아 포기했었던 맛집이라 너무 궁금했었는데

드디어 오픈런 성공했네요 ㅎㅎ

남양주 파스타 맛집 <달빛식탁> 이라는 곳으로

파스타로 꽤 유명한 것이랍니다. 

남양주에는 맛집이 꽤 많다고 하는데 이곳 또한

너무 만족스럽게 잘 먹고 온 곳이었어요! 

 

가는 길 약도는 맨 하단에 첨부해 두었습니다~

 

 

도착하니까 역시 먼저 와 계신 손님들이 많았어요!

다행히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었네요 ㅎㅎ

이게 바로 오픈런의 행복이죠. 

 

메뉴는 자리에서 키오스크로 

다이렉트로 할 수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요즘 이런 식으로 주문할 수 있는

식당이 많아지고 있더라고요.

극강의 I인 저에게는 너무 좋은 시스템입니다. ❤️

주문은

- 떠먹는 불고기피자

- 불고기 크림 리조또

- 해물토마토 누룽지파스타

- 삼겹 김치볶음밥

이렇게 했답니다.

 

셋이서 왔지만 넉넉하게 4가지 메뉴 주문했어요🥰

 

앞에 손님들이 많아 좀 기다려야 했습니다.

맛있는 거 기다리는 시간 또한 저는 좋아요. 후후후

 

주문했던 메뉴들이 차례차례 나옵니다 꺄😍

 

사진만 봐도 은혜롭네요😘

 

 

- 불고기 크림 리조또

형부가 극찬한 요 크림리조또

여기서 유일하게 담백한 맛이었습니다 ㅎㅎ

적절하게 담백한 크림소스가 리조또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 삼겹 김치볶음밥

김치볶음밥은 실패할 수 없죠.

잘 익은 김치와 다진 삼겹살이 잘 어우러져

계속 들어갔습니다. :) 

 

 

- 해물토마토 누룽지파스타

이건 제가 극찬한 누룽지파스타..

누룽지가 들어가서 특이하다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매콤한 파스타 소스와 조합이 좋았습니다!

매운 파스타 좋아하신다면 저는 요거 추천드리고 싶어요.

게다가 해산물까지 넉넉히 들어 있네요 🧡

 

- 떠먹는 불고기피자

달빛식탁에 방문하시면

떠먹는 피자는 꼭 주문하셔야 합니다!

다른 손님들 테이블 보니 요 피자는 다 주문하시더라고요..

진짜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위에는 짭조름한 피자 토핑에

맨 아래에는 매쉬드 포테이토가 깔려 있어요.

 

 

 

 

 

주문했던 파스타 전부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한입 한입 감동이었어요!

안 그래도 파스타 먹고 싶었는데

가족끼리 힐링 잘하고 가네요.

셰프님이 요리 실력이 너무 좋으세요...

왜 남양주 인기 맛집인지 잘 알겠더라고요.

 

남양주 방문하게 되면 또 방문하고 싶네요 

맛있는 파스타 맛집 찾으신다면 꼭 참고 바랍니다.😊

 

<달빛식탁> 가는 길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