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뚝섬/성수맛집 <대림국수> 방문

by Lee릴리 2023. 3. 23.
반응형

 

 

 

 

전부터 와보고 싶었던

꼬치국수 맛집 대림국수!

신용산, 을지로에도 체인점이 있다고 하는데

소품점 쇼핑 겸 성수로 온 거라

<대림국수 성수점>으로 방문했답니다.

 

뚝섬/성수맛집 찾으신다면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가격도 그다지 비싸지 않고

온면, 비빔면이 맛있는 곳이랍니다.

밤에는 맥주와 안주도 팔아서

다음번에는 밤에도 와보고 싶습니다. 

 

 

그런데 인기 맛집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길게 늘어서 있습니다.

 

 

 

대림국수 메뉴판 및 가격입니다.

닭꼬치 구이랑 면, 덮밥을 한 번에 먹을 수 있어서

든든하겠더라고요. ^^

인기가 많아서 SNS광고도 많이 됐나 봅니다.

 

 

점심시간 피크일 때라 웨이팅이 꽤 있었습니다.

가게 앞에 붙어있는 표에 이름과 인원수 적으면 되는데

전화로 연락을 해주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웬만하면

가게 앞에서 대기하고 있어야 됩니다. 

저희는 꼬치국수 먹으려고

며칠 전부터 벼르고 온 거라 앞에서 기다렸습니다.

 

 

회전율이 좋은지 생각보다 많이 안 기다렸어요...!

 

주문은 꼬치 온면, 비빔면 이렇게 했습니다.

순한 맛, 얼큰한 맛 선택도 가능한데

맵기 정도는 신라면 레벨이라고 하네요...

저는 매운걸 잘 못 먹어서 순한 맛으로 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10분 정도 기다렸을까..

도착한 꼬치 온면과 비빔면!

닭꼬치 엄청 좋아하는데..

보자마자 행복해지는 이 기분..

게다가 국수와의 조합이라니.. 너무 좋군요.

 

언니가 주문한 비빔면...!

생각보다 매워서 놀랐습니다.

제 생각에는 신라면 이상으로 매웠어요.

그런데 맛있게 매운맛이라

매워하면서도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게다가 꼬치도 같이 먹어서

매운 맛이 어느 정도 중화되는 느낌입니다.

 

순한 맛의 온면!

고기 육수의 깊은 맛과 감칠맛이 있어서

국물 맛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여기다 밥도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은데

배불러서 면 만 먹기로 했어요. ㅎㅎ 

 

 

 

게다가 면이 쫄면 같은 식감의 쫄깃한 면인데

국물과의 밸런스가 좋아서

끝까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먹으면서도 왜 인기맛집인지 알 게더라고요..!

저희가 먹는 와중에도 밖에서는 계속 웨이팅..

 

디너 타임에는 모둠 꼬치구이도 판다고 하는데

어떤 분위기일지도 궁금하네요.

술은 못마시지만 안주류는 너무 좋아하는 저 ㅎㅎ

 

 

 

대림국수 성수점은

지하철 2호선 성수역 4번 출구에서 가깝습니다.

가는 길 약도는 하단 카카오맵을 참고 바랍니다^^

 

 

다음번에 방문할 때는 성수점 아닌

을지로, 신용산에 있는 곳도 가보고 싶군요. ㅎㅎ

이상 대림국수 성수점 방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