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압구정로데오 마라탕 맛집 <마르르> 방문

by Lee릴리 2023. 5. 2.
반응형

 

회사가 압구정로데오에 있어서

한가한 날이면 각종 맛집, 카페 투어에도 열중했답니다.

 

그중 압구정로데오 맛집으로 꼽는 곳이 바로 <마르르> 인데요

퓨전 중식, 마라탕 맛집으로 꽤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자극적이고 얼얼한 마라탕보다는 퓨전에 가까워서

마라탕 초심자 분들은 마라탕 백탕 << 추천드리겠습니다!

 

이제 회사가 다른 곳으로 이사가기 때문에

자주 오지는 못하겠지만...

생각날때면 또 방문하려고 합니다. :)

 

 

마르르 본점 가는 길 약도는 하단 맵을 참고 바랍니다!

마르르 본점

<영업시간>

월~금 11:00 ~ 22:00

토, 일 11:30 ~ 22:00

(라스트오더 20:55)

 

발렛파킹, 포장 가능, 배달 가능,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가능

 

 


 

압구정로데오 인기 맛집이라 웨이팅은 각오하셔야 합니다! 

이번에는 점심시간보다 좀 더 일찍 출발했어요~

 

 

 

<마르르 메뉴판 & 가격>

마라샹궈도 궁금한데 이건 저녁 메뉴네요. :< 

 

 

마르르가 좋은 점이

마라탕에 들어가는 각종 재료들이 개별 포장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게다가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가성비 면에서도 좋아요.

압구정로데오에서 이런 곳 찾기 쉽지 않습니다. ㅋㅋ

 

 

우선 가게 입구에 비치되어 있는 소쿠리에다

마라탕 재료들을 담아주세요.

 

최애 재료인 푸주!! 가득 담았습니다 ♥

 

다음에는

면 종류 (당면 or 옥수수), 맵기, 고기 (소고기 or 양고기) 

선택하고 결제하시면 됩니다.

 

저는 늘 당면, 1단계, 소고기 이렇게 주문합니다. :)

고정픽 메뉴 ㅎㅎ 

 

 

도착한 저의 마라탕 :)

맵기 1단계는 대략 신라면 레벨이에요.

특유 마라탕 처럼 얼얼하기보다는 매콤해요.

진짜 제가 좋아하는 맛!

 

 

이번에는 좋아하는 재료들

아낌없이 마구 담았더니 양도 꽤 많네요. :) 

푸주, 청경재, 숙주나물, 하얀 목이버섯은 강력 추천합니다...

다이어트 중이지만 후회는 없다 (!)

 

 

오래간만에 맛있는 점심이었네요.

압구정에는 자주 오진 않지만 마르르 때문에라도 또 올 듯 ㅎㅎ

이상 압구정로데오 맛집 마르르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