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자취요리

자취생 초간단 요리 : 일본카페의 맛 <나폴리탄>

by Lee릴리 2023. 3. 14.
반응형

 

아침 일찍부터 비가 계속 내리고 있길래

아점으로 나폴리탄 스파게티를 만들어봤습니다.

나폴리탄은 일본 여행 갔을 때 꽤 맛있게 먹었어서

지금까지도 집에서 꾸준히 만들고 있는 요리랍니다.

이게 한 편으로는 저희 초등학생 때

급식으로 먹었던 켓찹 스파게티 맛이라

초딩 입맛이라면 무조건 좋아할 맛이에요. ㅎㅎ

오늘 만들어본 김에 초간단 레피시도 적어 보겠습니다.

 

<나폴리탄 스파게티 재료>

스파게티 면 1인분, 야채 (피망, 양파), 소시지 (햄 가능)

켓찹 소스 (켓찹 적정량-저는 5큰술!, 돈가스소스 1.5큰술, 다진 마늘 1 티스푼, 미원 1 티스푼, 버터 한 조각)

 

이렇게 재료가 준비되면 파스타 면부터 삶아 주시고

프라이팬에 준비한 채소와 햄을 넣어 올리브유에 볶아 줍니다.

저는 이전에 사놓은 냉동야채가 이번에도 빛을 발휘합니다. ㅎㅎ

이거 너무 맛있음요...! 다 떨어지면 다시 주문해야지.

 

저는 켓찹과 돈카츠 소스는 이걸 씁니다.

 

파스타 면은 이번에 새롭게 바꿔봤어요!

코스트코에서 파는 면인데

면발이 굵직하고 쫄깃하니 맛있더라고요.

게다가 가성비 아주 아주 좋습니다~

 

면은 10분 정도 삶아주고,

각종 재료를 볶아 놓은 프라이팬에 그대로 넣어 주세요.

다음 켓찹 소스와 미원, 마늘, 버터를 넣고 중불에 다시 볶아 줍니다.

소스가 면에 알맞게 스며들었을 때 불을 꺼주세요.

 

다음에는 파슬리 가루 술술 뿌려주면

일본 카페에서 팔고 있을 만한

나폴리탄 스파게티 완성(´•᎑•`)♡

 

냄새도... 일본 여행 간 것 마냥 나네요 ㅋㅋㅋ

파스타 요리는 이제 주에 한번 만들고 있어서

오래간만에 먹는 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두근두근 ❤️

 

이번 아점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조리 시간은 20분 정도로 금방 끝납니다.

재료도 쉽게 구할 수 있는 것 뿐이니 

집에서 한번 간단하게 만들어 보세요~ 

 

 

 

아래의 영상은

제가 자주 보는 일본 요리(?) 유튜버인데요

나폴리탄 만드는 과정을 잘 만드셨길래

따로 첨부해 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