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디저트가 맛있는 충무로카페 <섹터커피 바>

by Lee릴리 2023. 3. 26.
반응형

 

 

여권 신청하러 중구청 간 김에

근처에 있는 충무로에 들르게 되었습니다~

저는 극한의 내향인 I 라서

한번 외출시 여러 플랜을 다 돈답니다. ㅎㅎ

 

그래서 충무로 근처에 괜찮은 카페 없나 서치 해봤는데

역 근처에 <섹터커피 바> 라는 곳이 있더라고요 ^^

리뷰도 괜찮고 디저트도 맛있다길래 여권 신청 후

바로 충무로 카페로 달려갔답니다. 

 

가는 길 약도는 맨 하단에 첨부해 두었어요. 

 

 

 

[섹터커피 바 영업시간]

월~금 12:00 ~ 22:00

토, 일 12:00 ~ 22:00

(연락처 070-8866-4887)

 

 

섹터커피 바에는 생두를 직접 핸드 픽해 로스팅하며,

디저트는 전문 파티시에가 직접 만들어준다고 해요.

저처럼 커피나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게다가 충무로역 3번 출구에서 나오면 바로 보여

위치면에서도 너무 좋았어요. 

 

 

 

카페 내에서는 이렇게 각종 굿즈와 원두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집에서 원두 내려마신다면 한 번쯤 사봐도 좋겠죠?

 

 

 

카운터에 가자마자 정신을 쏙 빼놓는 다양한 케이크와 디저트들..!

안 그래도 이 날 점심을 안 먹은지라 배가 고팠던 상태인데

타르트 레몬딜과 라떼 하나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게다가 요즘 날씨까지 정말 푹해졌죠?

이제 곧 4월이기도 하니 점점 더워질 것 같아요. ㅎㅎ

카페 찾아가느라 갈증도 생기고 해서

차가운 라떼 마시니까 피로가 싹 풀리더라고요. 

 

직접 내려주는 커피와 달달 새콤한 타르트! 

진짜 스트레스가 단번에 풀리는 기분이었습니다.

 

 

디저트도 너무 예쁘죠? ㅎㅎ

데코도 너무 화려하지 않고 예쁘게 잘 만든 것 같아요.

위에 레몬 껍질 갈린 게 뿌려져 있어서

향도 싱그러우니 너무 좋았습니다.

 

아래 깔린 크림도 달콤한 레몬 크림이었어요. 

타르트는 과자 밑부분 때문에 호불호가 좀 있었는데

여기서 만든 타르트는 바삭하니 맛있었답니다. ^^

 

 

라떼는 두유가 들어간 건데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얼음도 가득 들어가 너무 시원함 ♥

 

 

이번 카페투어도 성공적이네요 :) 

간만에 좋은 카페 발견해서 너무 좋군요~ㅎㅎ

다음에는 친구나 언니 데리고 또 방문하고 싶습니다.

 

 

충무로카페 섹터커피바 가는 길은

하단 맵을 참고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