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이케아 기흥점 : 푸드코트/식당 메뉴 추천

by Lee릴리 2023. 4. 4.
반응형

 
 
지난 휴일,
언니네 가족과 이케아 기흥점에 다녀왔습니다.
전부터 이케아에 가보고 싶었는데 언니네 덕분에 방문했네요.
이케아 하면 빠질 수 없는 게 바로 식당/푸드코트인데요
오늘은 메뉴 추천하고자 포스팅합니다. :) 
 
물론 개인 취향에 달라질 수 있으므로 
이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처음으로 방문했던 곳은 광명점인데
기흥점도 어마어마하게 규모가 컸습니다..!
인테리어 좋아하시거나 집안 내 소품 좋아하신다면
꼭 방문하셔야 할 곳이죠. ^^
 
 
이케아 기흥점은 주말인데도, 
사람이 막 많지는 않았습니다.
이번에는 5개월짜리 조카도
함께 했기에 불편함 없이 쇼핑할 수 있었어요.
 

 
 
환절기 알레르기 때문에
죽다 살아난 저입니다. ㅋㅋ
마스크 해지되어도
이 시기는 마스크를 맘 편히 벗을 수 없네요...

 
 
그리고 주목적이었던 푸드코트!!!!
아직 저녁시간 전이라 여기도 한산한 편이었어요.

 
 
우선 메뉴부터 대충 훑은 뒤
카트 끌고 메뉴 고르고 가봅시다~ ^^ 

 
 
메뉴는 샐러드부터 디저트, 빵, 음료 (물, 탄산),
각종 식사류 들이 많았어요.

 
 
저희가 주문한 건 
- 미트볼 스웨덴스타일 (8,900원)
- 플랜트 라구파스타 (6,900원)
- 김치볶음밥, 플랜트볼 4개 (4,800원)
- 로스트치킨 (9,900원)
- 닭다리 (2,900원) & 고로케 (1,500원)
 
세 명이서 먹을 거라 양 넉넉하게 주문했습니다. ^^ 

 
이케아에서 밥 먹는 건 처음이라
매우 두근두근! :)
 
주문했던 음식들, 다 웬만큼 맛있는 편이었습니다.
제 입맛에 가장 잘 맞았던 건.. 라구 파스타예요..
소스가 정말 미쳤습니다. 
라구소스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함께 주문했던 미트볼 찍어먹기에도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로스트치킨, 김치볶음밥 다
평타 치게 맛있었지만
형부, 언니 모두 극찬한 메뉴가 파스타였네요. 
 
아쉽게도 이 소스는
이케아에서 팔지는 않더군요.. ㅠ_ㅠ)

 
파스타와 미트볼 조합은 진짜 최고이므로
꼭 주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닭다리 튀김과 고로케도 맛있었습니다.
이건 간단하게 입가심^^ ㅎㅎ

 
 
 
계산 후 디저트도 빠질 수 없지요~
 
작년에 광명점 갔을 때에는 멜론맛 아이스크림이었는데
여기는 딸기맛이 있네요. 
바로 딸기맛 아이스크림 주문 :) 
콘도 와플콘이라서 끝까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전용 코인 넣으니까 기계가 알아서 아이스 넣어주네요.
재밌는 시스템이었습니다.

 
다 같이 인증까지 완벽하게- ☆

 
 
 이케아 기흥점 가는 길 약도입니다. ^^

 
 
이상 이케아 기흥점 푸드코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