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일본인친구 선물사러 <성수 오설록> 방문

by Lee릴리 2023. 4. 5.
반응형

 

조만간 일본인 친구가 서울로 여행 옵니다.

저와 나이 차이는 얼마 안 나지만 일찍이 가정을 차려서

가족들을 이끌고 있는 멋진 친구예요. ^^

딸 들도 함께 온다기에 매우 설렙니다! 

그래서 빈 손으로 나갈 수는 없어서

 

차(tea) 선물하려고 성수에 있는 오설록!

<오설록티하우스 아모레 성수점> 에 방문했습니다.

 

 

여기는 특이하게 오설록만 있는 게 아니라

화장품 가게인 아모레와 합쳐져 있어서

차와 커피, 각종 디저트와

각종 화장품을 다 같이 즐겨보실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가는 길 약도는 맨 하단에 첨부해 두었어요! :)

 

 

1층 입구에서

직원분 안내를 받으면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오설록은 건물 2층에 있습니다.

3층에는 루프탑도 있네요.

 

 

건물 자체가 감성 넘쳐서 사진도 한방...

 

 

여기서부터 선물용 차들!

선물하기 좋은 정성 가득한 예쁜 패키지가 돋보입니다.

이런 건 제가 받아도 너무 기쁠 것 같아요. :) 

 

맛, 종류도 우리나라에 맞는 콘셉트들이라서

우리나라는 물론 외국인 선물로도 딱 좋겠죠?

다만 상대가 일본인 친구라서 녹차는 뺐습니다. ㅋㅋㅋ

 

 

성수 오설록 자체가 넓어서 구경하느라 시간 꽤 갔네요.

 

결국 제가 고른 것은 요고! ^^

티 상자 4개 골랐어요,

4개 세트로 사면 포장 (+3천 원)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가격은 21,800원입니다.

 

 

시간만 있었더라면

차, 디저트도 먹고 왔을 텐데 좀 아쉽네요...

카페 이용은 다음 기회에 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온 김에

아모레 화장품들도 구경하기로 했습니다. 

화장품 좋아하시는 분들 여기서 시간 가는 줄 모를 것 같아요. :)

기초부터 색조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샘플까지 갖추고 있더라고요.

 

 

 

그리고 로봇도 있길래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

왜 이런 멋진 곳을 이제야 알았는지 ㅎㅎ

다음번에는 언니 데리고 방문해 봐야겠습니다.

 

 

포장은 이런 느낌~ :)

단아하니 예쁘죠? 

선물 여기서 고르길 잘했네요.

 

차 선물은 일본뿐만 아니라

다른 해외 지역에서도 좋아할 만한 선물인데요,

소중한 친구가 있다면 오설록에서 차 선물 어떠실까요? :) 

 

 

 

오설록티하우스 아모레 성수점 가는 길

약도는 하단 맵을 참고 해주세요.

지하철 2호선 성수역 2번 출구에서 가깝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