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레트로,아기자기한 수원 행궁동카페 <피파우펌>

by Lee릴리 2023. 4. 6.
반응형

 

 

 

 

이번에 수원 행궁동에 갔을 때

카페를 두 번이나 갔었네요.

 

 

그중 한 곳이 <피파우펌> 이라는 카페인데요

겉에서부터 아기자기함, 레트로 감성이

팍팍 느껴집니다.

지나가는 사람들이 카페 인테리어 때문에

계속 쳐다다보더라구요. ㅎㅎ

저희 일행도 그 중 하나...

 

이름만큼이나

맛있는 음료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피파우펌 메뉴판은 이 쪽입니다.

메뉴와 가격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특이하게도 영어로 쓰여있네요.

...과연..요즘 MJ감성!! 

 

주문은

피치 히비스커스, 알로에 에이드, 플럼 에이드

이렇게 3가지로 했습니다. ^^ 

 

레트로 케이크가 유명한 디저트카페이지만

저희는 목 좀 축이고 쉬러 온 것이기 때문에

음료로 주문했습니다.

다음에 행궁동 들를 때는

케이크도 함께 먹어 보고 싶네요.

 

 

자리는 2층 구석으로 갔습니다~

아기도 함께 간 거라

조용하고 아늑한 곳으로 자리 잡았어요.

 

 

그리고 여기저기 눈에 띄는

레트로 소품 인테리어!

 

저도 레트로 아이템 꽤나 좋아하는데

여기 들어오니까 각종 소품들 때문에 눈이 돌아갔습니다..

이런 물건 들은 어떻게 구하는 건지 ㅋㅋ

너무 예쁘잖아요! :) 

 

 

피파우펌 카페 내부 구경하다가 도착한 저희 음료!

음료도 카페 전체적인 이미지에 맞게 너무 예쁘지 않나요?

 

컵도 음료 색깔도, 아기자기해서

여러모로 눈이 즐거운 곳이었습니다. ^^ 

 

 

요게 제가 주문한

피치 히비스커스입니다. :) 

 

평소에도 히비스커스 차를 즐겨 마시기는 하는데

피파우펌의 음료는 달달한 맛이 더 강한 음료였어요.

복숭아향의 깊은 맛까지 있어서 

더운 날 갈증해소하는데도 딱 좋았습니다.

 

언니, 형부가 시킨 에이드도 맛봤는데

탄산+특유 과즙 맛의 음료였는데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음료 다 마시고 나가는 길에도

소품들 구경 ㅎㅎ ^^ 

미니 캔들은 따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종류도 엄청 다양하네요!

 

 

이 카페는 귀여운 음료, 디저트와

아기자기한 감성 때문에

여자끼리 오던가, 커플끼리 데이트코스로

방문하기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수원 행궁동카페 피파우펌 가는 길 약도는 

하단 맵을 참고 해주세요. ^^

 

 

이상 피파우펌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