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바닐라라떼 하루 100잔 한정 판매 : 행궁동카페 <킵댓>

by Lee릴리 2023. 4. 9.
반응형

 

언니네 가족과 수원 행궁동 투어 하면서

오픈런했던 <킵댓 keepthat> 카페!

이제야 방문 리뷰를 올려보네요.

 

행궁동에서 꽤나 유명한 카페이고

아이스 바닐라라떼를 하루 100잔 한정으로 팔고 있다고 해요.

이 바닐라라떼가 그렇게 맛있다고 입소문이 나있길래

카페 덕후로써는 안 가볼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아침 일찍부터 서둘러 방문했답니다.

 

주말에는 꽤 붐비므로

주차는 인근 공영주차장 이용을 추천드려요!

 

 

킵댓 (Keepthat)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31번길 14-34 1층

☎ 0507-1385-3152

 

<영업시간>

월~금 12:30~20:30

토, 일 11:30~20:30

 

 

 

 

여기가 행궁동카페 킵댓 앞이에요.

주말에는 11시 반에 오픈인데

시간 딱 맞춰 도착했습니다.

오픈 시간대인데도 손님들이 제법 있었어요.

 

 

자리가 꽤 많았습니다.

1층 실외, 카페 내부, 루프탑 등 앉을 곳이 많아서 좋았어요.

근데 피크 타임에 웨이팅이 있다고 하니

시간 잘 맞춰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

 

 

킵댓 메뉴판입니다.

역시 이런 곳에 오면 시그니처 커피를 마셔봐야죠. :) 

 

아이스 바닐라라떼 3잔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자리 잡고

굿즈들 구경도 했어요~

 

디저트도 먹음직스럽다 :)

 

 

머그잔, 유리컵, 텀블러, 코스터 다양하게 있어요.

감성 감성~ 너무 예쁘네요.

굿즈들은 킵댓 온라인스토어에서도 구매가 가능해요. ^^

 

 

이 날 비록 미세먼지가 있었지만,

이걸 제외하면 날씨는 좋은 편이었습니다.

대낮이라 햇볕이 쨍쨍해서 머리통이 뜨겁더라고요 ㅋㅋㅋ

그래도 이런 좋은 날은 야외에서 느긋하게 마시는 게 좋죠. 저는 극 F 감성♥

 

 

킵댓 건너편 집에는 작은 벚꽃나무도 심어져 있습니다.

커피 마시기 딱 좋겠죠? ^^

 

 

주문한 바닐라라떼는 직원분이 가져다주셨습니다.

 

기대가 컸던 커피라, 받자마자 감동했어요. ㅎㅎ

 

 

비주얼은 아인슈페너 같은데 맛이 정말 미쳤습니다...

진하고 깊은 바닐라라떼에 아이스크림이 풍덩 들어가

처음부터 끝까지 부드럽고 달콤한 라떼였습니다.

한 모금 마시자마자 저희 세명 다 감탄했네요 ㅋㅋㅋ

 

여기서 인생 바닐라라떼를 만난 것 같아요!

아쉽게도 수원에만 있는 카페더라고요.. 흑흑

 

 

그리고 아이스 라떼지만

얼음은 안 들어가고 아이스크림이 들어가 있습니다.

비록 양은 생각보다 적지만, 그 어떤 라떼를 마셨을 때보다

행복감을 느꼈던 그런 맛이었네요. 

표현이 너무 과장되었을까요? ㅋㅋㅋ

(그만큼 맛있었다는 뜻!) 

 

 

 

 

 

 

바닐라라떼 마시러 다시 행궁동 방문해야겠습니다~

그때는 머그컵도 사야겠어요. ^^

이렇게 만족스러운 커피는 또 오랜만이네요.

보물 같은 카페를 또 하나 찾은 것 같아서 기쁩니다. ❤️

 

 

 

수원 행궁동에 들른다면

이 카페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행궁동카페 킵댓 본점 가는길 약도는 하단 맵을 참고해주세요.  

 

 

이상 킵댓 방문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