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압구정로데오 카레 맛집 <코코이찌방야> 방문

by Lee릴리 2023. 4. 10.
반응형

 

가끔 회사 동료들과 점심 식사를 나가서 먹곤 하는데요

저는 이런 날을 손꼽아 기다린답니다. ㅎㅎ

기본적으로 회사에서 도시락이 나오지만

가끔 다른 걸 먹고 싶을 때가 있잖아요? ^^

 

 

이번에 방문한 곳은 압구정로데오에 있는 

일본 카레 체인점 <코코이찌방야> 입니다. 

엄청 오랜만에 와보네요...

일본에 있을 때는 정작 안 갔는데

우리나라에서는 가아끔 가고 있어요.

 

 

 

건더기 없이 수프만 가득 있는 카레라

호불호가 있을 수 있는데

저는 이게 또 좋더라고요? :) 

 

일본 카레 본연의 깊은 맛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색다른 카레를 먹고 싶다면

코코이찌방야 추천드릴게요~

 

 

코코이찌방야 메뉴판입니다.

각종 카레와 맵기, 밥 양까지 선택이 가능해요.

사람마다 양이 다르기 때문에 참 편리한 시스템이죠.

 

 

이번에는 봄 메뉴판까지 있네요.

저는 카라아게 & 바질크림 카레 우동 (13,000원) 주문했습니다.

봄 한정 메뉴가 있길래 궁금해서 시켜봤네요. :)

 

 

한창 점심시간일 때라

메뉴는 금방 금방 나왔습니다. 

 

이름 그대로

카레우동 위에 카라아게 (닭튀김)이 얹어져서 나왔네요~

이.. 이건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죠. ㅎㅎㅎ 

 

 

탱탱하게 잘 익은 우동에

카라아게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스파이시 체크가 되어 있길래

얼마나 매운 건지 걱정 좀 했는데

신라면 보다는 덜 매웠어요... (맵찔이라 다행...ㅎㅎ)

역시나 진한 카레 맛이 일품입니다... ♥

 

 

공깃밥 작은 것도 같이 나오기 때문에

밥도 같이 비벼서 냠냠... ☆

저는 평소에도 수프 가득한 일본 카레 좋아하는데..

우동, 카레밥 다 같이 즐길 수 있어서

이 메뉴 너무 만족스럽고 좋네요! :)

 

코코이치방야 방문했는데 결정장애 오신다면

가라아게&바질크림 카레 우동 추천드리겠습니다. 

 

 

이상 압구정로데오 코코이치방야 방문 후기였습니다. ^^

압구정 인근에 있는데 괜찮은 카레 맛집 찾으신다면

여기로 오세요. ㅎㅎ

 

가는 길 약도는 하단 맵을 참고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