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릴리의24시간/맛집,카페

나의 인생 아인슈페너! 신당카페 <이유유커피>

by Lee릴리 2023. 4. 12.
반응형

 

이제 카페 메뉴중 아인슈페너(비엔나커피) 가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는 것 같아요. 

달고 씁쓸한 커피를 좋아하는 저는 

카페에 갈 때마다 아인슈페너는 꼭 마셔보는 편인데요

오늘은 제가 마셔본 아인슈페너중

탑으로 꼽는 카페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유유커피> 라는 곳으로

중구 신당에 위치한 카페랍니다.

요즘 신당 인근에 감성적이고 예쁜 카페가 많은데요

신당에 방문하신다면 저는 이 곳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가는 길 약도는 하단 맵을 참고 바랍니다. ^^

이유유커피

<운영 시간> 

월~금 08:00~22:00 (라스트오더 21:30)

토, 일 10:00~22:00 (라스트오더 21:30)

 

단체석 / 포장 가능 / 와이파이 / 반려동반 가능

 

 

 

주택가 사이에 있는 카페이므로

조용하기도 한 곳이에요. 

 

 

이유유커피 메뉴판과 가격

 

저는 아인슈페너 화이트 (6,500) 한 잔 주문했습니다.

디카페인도 주문이 가능해요. ^^

 

 

옆 진열장에는 각종 디저트 (쿠키, 케이크)도 있습니다.

 

 

분위기는 이런 느낌.

깨끗하고 조용해서 좋아요.

신당 주택가 안에서 발견한

저의 인생 아인슈페너 카페 맛집입니다. ^^

 

 

커피는 점원분이 직접 자리로 가져다 주세요. 

요게 아인슈페너 화이트 입니다.

위에 달달한 생크림이 듬뿍 얹어져 있어 비주얼도 백점... :)

 

 

이걸 마시기 위해 한 주 또 열심히 일한 기분이네요.

 

 

 

꾸덕한 생크림 한 스푼 떠먹고

밑에 깔린 라떼 마시면 극 천상의 맛(?)

 

 

너무 빨리 마시면 아쉬우니까

천천히 음미하면서 마셨네요.

묵직하지 않은데, 살짝 깊으면서 달콤한 커피라

카페인+당충전 제대로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